특히 상권 내 주요 유동 고객인 밀레니얼 세대(1980년대~2000년대 초반 출생 세대)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고자 다양한 콘텐츠로 매장을 구성했다.
매장 내에는 가로 길이 8.4m의 대형 풀 스크린 2대를 설치해 영상 발신을 통한 시각적 효과를 강화했고, 입구 주요 공간에는 대형 립 테스터 존을 마련해 메이크업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서울리스타 룩스 9(SEOULISTA LOOKS 9)' 공간에는 디지털 콘텐츠가 담긴 태블릿 기기를 설치해, 고객들이 셀프 메이크업을 체험하며 헤라가 제안하는 트렌디한 9가지의 룩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향수 특화 존인 '퍼퓸 파인더(PERFUME FINDER)' 공간에서는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나만의 향수를 찾아주는 디지털 서베이 프로그램을 운영해 고객의 디지털 체험 요소를 강화했다.
또한 세상에 하나 뿐인 나만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쿠션, 립스틱 구매 시에는 원하는 메시지를 제품에 새길 수 있는 인그레이빙 서비스가 제공되는 것도 차별화된 혜택이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