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380여종의 와인 40만병 물량을 마련해 타 판매 채널 대비 최대 2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아울러 행사 기간 동안 와인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스토퍼, 와인잔, 장바구니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홈플러스는 행사 기간 동안 고객들의 취향과 가격에 따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데일리 와인(Daily Wine)’ ▲바이어가 추천하는 ‘가성비 와인’ ▲애호가들을 위한 ‘프리미엄 와인’ 등 3개 부스를 설치해 다양한 와인을 추천할 수 있도록 점포를 꾸몄다. 아울러 홈플러스의 인기 와인 30종을 따로 모은 홈플러스 베스트 30(Homeplus Best 30) 부스도 함께 운영한다.
방보라 홈플러스 차주류팀 바이어는 “이번 ‘와인 페스티벌’ 기간 동안 와인 입문자부터 마니아층까지 다양한 고객들이 선호하는 전 세계 와인 380여종을 40만병 물량으로 마련했다“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