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관계자는 “이번 광군제 성과로 AHC의 글로벌 경쟁력과 인지도를 증명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이를 기반으로 앞으로도 제품력과 브랜드 파워를 제고해 AHC가 중국 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 K-뷰티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AHC는 지난 8월 중국에서 공식 브랜드 론칭을 진행하고 이를 기념하는 팝업 스토어를 오픈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오픈 당일에는 전날 대비 매출이 10배나 상승했으며 온라인 쇼핑몰 Tmall과 타오바오에서 코스메틱 분야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성과를 거두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