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18년 광군제...'화장품과 생활용품 브랜드'들 성황리 마무리

기사입력:2018-11-12 19:57:16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임한희 기자] LG생활건강은 지난 11일 주요 화장품과 생활용품 브랜드들을 중심으로 진행한 광군제 행사를 인기리에 마무리했다고 12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티몰닷컴의 올해 광군제 행사에서 지난해 대비 화장품 매출이 50%, 생활용품 매출이 73% 가량 성장했다.

‘후’는 지난해 광군제 대비 매출이 약 72% 늘어난 약 230억원을 기록했다. 그 중에서도 후의 인기 제품인 ‘천기단 화현세트’는 지난해 판매량인 3만2000세트에서 90% 증가한 6만1000세트가 판매했다.

‘숨'은 티몰닷컴에서 지난해 광군제 대비 매출이 무려 82%가 늘어나며 성황을 이뤘다.

특히 숨의 인기 제품인 ‘워터풀 세트’는 지난해 판매량보다 208% 늘어난 2만6500여 세트, ‘타임에너지 세트’는 지난해 판매량보다 48% 가량 늘어난 2만 4400여세트가 팔리며 인기리에 판매를 마쳤다.

‘빌리프’는 대표제품인 ‘더 트루 크림-모이스처라이징 밤’의 광군제 에디션 등을 선보이며 지난해 광군제 대비 매출이 417% 성장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87.44 ▲31.11
코스닥 869.72 ▲12.90
코스피200 364.48 ▲3.4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8,835,000 ▼464,000
비트코인캐시 645,000 ▼2,500
비트코인골드 44,420 ▼460
이더리움 4,486,000 ▼31,000
이더리움클래식 38,750 ▼230
리플 725 0
이오스 1,126 ▼1
퀀텀 5,565 ▼4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8,933,000 ▼479,000
이더리움 4,496,000 ▼27,000
이더리움클래식 38,800 ▼200
메탈 2,329 ▼27
리스크 2,408 ▲38
리플 727 ▲1
에이다 647 ▼3
스팀 386 ▼1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8,746,000 ▼540,000
비트코인캐시 641,000 ▼8,500
비트코인골드 45,130 0
이더리움 4,486,000 ▼30,000
이더리움클래식 38,500 ▼580
리플 725 ▲1
퀀텀 5,540 ▼30
이오타 325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