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브랜드, 16 테이스츄 리미티드 에디션 공개

기사입력:2018-10-31 09:29:25
[로이슈 편도욱 기자] 뷰티마스타 조성아의 ㈜CSA코스믹 16브랜드가 16 테이스츄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11월 1일 11번가에서 런칭하는 16 테이스츄 리미티드 에디션은 4인의 유튜버가 직접 선택한 제품과 컬러 구성은 물론 제품 추천, 활용법 소개와 오프라인 이벤트 활동까지 함께할 예정이다.

16브랜드와 4인의 유튜버에 따르면 유튜버의 영상을 즐겨 보아도 영상 속 다양한 제품이 없어 따라 할 엄두가 나지 않았던 소비자부터 립스틱과 아이섀도우 조합이 늘 어려운 이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고자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16 테이스츄 리미티드 에디션은 지 ‘알 유 16 테이스츄 에디션’과 16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 ‘16 아이 매거진’이 각 1종씩 세트 구성돼 있다.

에바의 ‘#체리포에바’는 알 유 16 테이스츄 에디션의 체리 아몬드와 16 아이 매거진의 헬로우 먼데이 구성으로 레드 립이 돋보이는 시크한 메이크업 에디션이다.

‘#홀리셔스’는 글램 골드와 브론즈 브라운의 16 아이 매거진 스윗 썬데이와 알 유 16 테이스츄 에디션 펌킨 캬라멜로 구성됐다.
미아가 제안하는 메이크업 에디션인 ‘#야미아미’는 빈티지 로즈 핑크 컬러의 알 유 16 테이스츄 핑크 누가에 16 아이 매거진 헤이 마이 데이로 구성된 핑크 에디션이다.

김습습의 ‘#티라미습’은 빛바랜 장미 컬러에 초콜릿 컬러가 가미된 알 유 16 테이스츄 에디션 브라운 퍼지와 선명하고 또렷한 눈매로 보정해 줄 16 아이 매거진 에브리 데이로 구성되었다.

4인 4색 컬래버레이션은 각 유튜버들의 유튜브 채널과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그 첫 시작으로 유튜버 홀리는 금일 ㈜CSA코스믹 쇼룸에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여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홀리 팬들과 함께 그녀가 선택한 알 유 16 테이스츄 펌킨 캬라멜 컬러에 어울리는 할로윈 메이크업을 하고 할로윈 데이를 즐길 예정이다.

한편, 16브랜드의 16 테이스츄 리미티드 에디션은 11월 1일부터 11번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24.20 ▼5.24
코스닥 846.41 ▲0.59
코스피200 356.21 ▼0.68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6,221,000 ▲401,000
비트코인캐시 743,500 ▲4,500
비트코인골드 51,150 0
이더리움 4,608,000 ▲14,000
이더리움클래식 40,790 ▲280
리플 796 ▲4
이오스 1,225 ▲10
퀀텀 6,190 ▲3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6,352,000 ▲442,000
이더리움 4,613,000 ▲11,000
이더리움클래식 40,800 ▲190
메탈 2,443 ▲7
리스크 2,660 ▼3
리플 797 ▲3
에이다 746 ▲9
스팀 410 ▲6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6,170,000 ▲437,000
비트코인캐시 742,000 ▲3,500
비트코인골드 51,350 0
이더리움 4,606,000 ▲15,000
이더리움클래식 40,760 ▲260
리플 795 ▲3
퀀텀 6,190 ▲45
이오타 354 ▲6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