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브랜드와 4인의 유튜버에 따르면 유튜버의 영상을 즐겨 보아도 영상 속 다양한 제품이 없어 따라 할 엄두가 나지 않았던 소비자부터 립스틱과 아이섀도우 조합이 늘 어려운 이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고자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16 테이스츄 리미티드 에디션은 지 ‘알 유 16 테이스츄 에디션’과 16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 ‘16 아이 매거진’이 각 1종씩 세트 구성돼 있다.
에바의 ‘#체리포에바’는 알 유 16 테이스츄 에디션의 체리 아몬드와 16 아이 매거진의 헬로우 먼데이 구성으로 레드 립이 돋보이는 시크한 메이크업 에디션이다.
‘#홀리셔스’는 글램 골드와 브론즈 브라운의 16 아이 매거진 스윗 썬데이와 알 유 16 테이스츄 에디션 펌킨 캬라멜로 구성됐다.
김습습의 ‘#티라미습’은 빛바랜 장미 컬러에 초콜릿 컬러가 가미된 알 유 16 테이스츄 에디션 브라운 퍼지와 선명하고 또렷한 눈매로 보정해 줄 16 아이 매거진 에브리 데이로 구성되었다.
4인 4색 컬래버레이션은 각 유튜버들의 유튜브 채널과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그 첫 시작으로 유튜버 홀리는 금일 ㈜CSA코스믹 쇼룸에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여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홀리 팬들과 함께 그녀가 선택한 알 유 16 테이스츄 펌킨 캬라멜 컬러에 어울리는 할로윈 메이크업을 하고 할로윈 데이를 즐길 예정이다.
한편, 16브랜드의 16 테이스츄 리미티드 에디션은 11월 1일부터 11번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