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궁비슈머는 총 40명을 선발하며, △예민한 피부의 0~3세 자녀를 둔 엄마 △출산을 앞둔 임산부 또는 계획중인 예비맘 △화장품 성분에 민감하며 뷰티에 관심이 있는 민감피부의 ‘코덕’(코스메틱 덕후) △궁중비책뿐 아니라 유아 스킨케어에 관심이 많고 활발한 SNS 활동을 하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이들은 11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2019년 6월 말까지 약 8개월 동안 활동한다. 활동 중에는 궁중비책 제품에 대한 의견 및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이노베이터 역할을 담당하며 동시에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홍보 활동을 하는 홍보 메신저 역할을 맡게 된다. 또한, 궁중비책의 신제품 사전체험•품평하는 기회와 임부 대상 클래스, 뷰티 클래스 등 다양한 체험 기회를 갖게 되며, 브랜드의 서포터즈로서 다양한 월별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지원하고자 하는 누구나 궁중비책 브랜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10월 21일(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