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국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
이미지 확대보기이번 교육과정은 소비자보호부서 및 고객응대직원을 대상으로 감정노동에 대한 스트레스 완화방법, 문제행동소비자 유형별 사례 및 우수 대응 사례 등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문제행동소비자 관련 대응요령 및 법적 조치 방법을 실무에 직접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교육기간은 다음 달 21일 하루 동안 8시간에 걸쳐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진행된다. 수강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융투자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