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닥터키친)
이미지 확대보기닥터키친이 콘텐츠 제작을 통해 기업의 전문 지식을 사회에 공개하는 이유는 공유가치 창출(CSV, Creating Shared Value) 때문이다. 공유가치 창출은 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기업이 주도적으로 사회에 공헌하는 활동을 의미한다. 기업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노하우를 일반에 공개하며 사회와 기업이 ‘윈-윈’ 하고자 하는 것이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닥터키친이 제공하는 '달당' 을 통해 혈당에 민감한 당뇨 환자나 갑작스럽게 호르몬 변화를 겪는 임산부는 닥터키친이 검증한 건강 정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동시에 닥터키친은 건강 관리의 길잡이 역할을 하며 긍정적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게 된다.
최태형 닥터키친 마케팅 이사는 “ 달당 을 통해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식이요법의 가이드 라인을 제시하겠다 “며 “닥터키친이 제공하는 바른 음식 정보가 건강 관리의 새로운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달당' 은 매주 월요일 연재되며 팟캐스트, 팟빵, 팟티 및 네이버 오디오 클립에서 청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