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메뉴는 과일의 여왕이라고도 불리는 여름철 대표 제철 과일인 포도의 상큼 달콤함과 향긋한 자스민 그린티 베이스가 어우러진 제품으로 '포도 쥬얼리 밀크티', ‘포도 요거티 크러쉬', '포도 그린티 스파클링'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수분이 풍부한 포도를 이용해 무더위 갈증해소는 물론 보랏빛 포도의 풍부한 과즙과 화려한 색감이 입맛과 눈길을 모두 사로잡는다.
포도 쥬얼리 밀크티는 지난 봄과 여름 시즌 큰 인기를 끌었던 딸기, 망고에 이은 과일 쥬얼리 밀크티의 시리즈로 포도 맛을 더해 공차가 새롭게 선보인 메뉴이다. 은은한 자스민 향과 포도 맛이 어우러진 상큼한 밀크티에 포도 과즙이 터지는 쫀득한 포도 쥬얼리를 더해 부드러움과 상큼함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포도 요거티 크러쉬는 향긋한 자스민 그린티를 더한 상큼한 요거트에 상큼 달콤한 포도 과즙을 더한 시즌 한정 크러쉬 제품으로 요거티 크러쉬의 소르벳 질감에 쫀득한 포도 쥬얼리가 더해져 디저트를 먹는 느낌까지 더해준다.
포도 그린티 스파클링은 기존 티 에이드가 아닌 시즌 한정 스파클링 음료로 포도 과즙과 자스민 그린티, 톡 쏘는 탄산수가 어우러져 상큼함과 무더위를 식혀주는 청량감이 특징이다.
한편 공차코리아는 포도 신메뉴 3종 출시를 기념해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포도 신메뉴 3종 구입 시 한 잔 당 스탬프 3개의 적립이 가능하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