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션업은 전 국민이 비용 걱정 없이 초특가로 신나게 여름 휴가를 보내길 바라는 데일리호텔의 마음을 담은 키워드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가성비 좋은 식당’, ‘인스타그램 스팟’ 등을 선보이며 #나래투어로 이름을 알린 박나래의 이미지와 초특가 여름 휴가 축제를 기획한 데일리호텔의 ‘텐션업 썸머 페스티벌’이 부합해 이번 영상 캠페인 촬영이 이뤄졌다.
데일리호텔 신재식 대표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전국민을 ‘텐션업’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과 프로모션을 모아 페스티벌 형태로 준비했다”라며 “이번 패러디 영상 외에도 온 국민이 조금이라도 낮은 비용으로 더 즐겁고 특별하게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더 재미난 축제를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텐션업 썸머 페스티벌은 데일리호텔이 고객만을 위해 준비한 초특가 프로그램을 모은 축제다. 평일 오전 11시마다 19,900원부터 시작하는 파격 특가를 선착순으로 만나볼 수 있는 ‘텐션업 99존 프로그램’부터 가족과 함께하면 좋은 호텔, SNS에서 핫한 펜션 등 고객 취향을 바탕으로 큐레이션한 ‘호텔&펜션 특가 라인업’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또한, 제주로의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한 프로그램도 빼놓지 않고 진행 중이다. ‘제주 성수기 호텔 원데이 초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85% 할인된 가격으로 라마다 앙코르 제주 서귀포, 메종 글래드 제주 등 제주 지역 인기 호텔을 만나볼 수 있다. 텐션업 썸머 페스티벌은 오는 8월26일까지 진행되며, 프로그램별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호텔 앱에서 손쉽게 확인하고 살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