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측면에서는 기존에 없던 민트 색상을 추가해 트렌디한 젊은 고객을 공략할 예정이다. 올해 초 내셔널지오그래픽은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TIME)의 선정 인물로 유명해진 한현민을 모델로 기용하기도 했다.
방송에서는 기내형 캐리어, 화물형 캐리어, 백팩, 여권지갑, 소품 정리백 4개, 캐리어 커버 등 총 9종 구성의 상품을 선보인다. 소재의 품질을 향상시켰음에도 불구하고 판매가는 기존 가격대를 유지해 27만 8000원에 판매한다. 론칭방송에서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트래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이번 신상품은 16일부터 CJmall을 통해 미리주문이 가능하다. 미리주문 고객에게는 추가 사은품으로 ‘크로스백’이 제공될 예정이다. 신상품 ‘트레비아’는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운영하는 전국 90여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동시 판매된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오쇼핑부문의 주력 여행용 캐리어 브랜드다. 올해 6월말 기준 누적 주문은 47만 세트, 1천 250억원에 이른다. 오쇼핑 부문 전체 여행용 캐리어 매출의 약 80%를 차지하는 수치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