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DB손해보험 광고 캠페인에서는 기업PR 광고인 ‘차보다 사람이 먼저’편과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광고인 ‘DB 다이렉트 Song’편을 동시에 선보인다.
기업 PR 광고 ‘차보다 사람이 먼저’ 편에서는 “찾아가기 어려운 험한 장소라도, 비바람이 몰아치는 날씨에도, 모두가 곤히 잠든 새벽에도 고객이 계신 곳이라면” 언제든지 달려가는 프로미카의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새로운 모델 윤아와 전속 모델 지진희의 ‘이름이 바뀌어도 차보다 사람이 먼저’는 대사를 통해 회사의 이름은 바뀌어도 언제나 사람이 먼저라는 DB손해보험의 약속은 변함 없음을 보여준다.
‘차보다 사람이 먼저’편이 변함없이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을 강조하고자 했다면,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광고 `DB 다이렉트 Song`편에서는 상큼 발랄한 윤아를 통해 소비자와 한층 더 가까워지고자 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윤아의 밝은 에너지와 지진희의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가 고객과의 약속을 최우선시하는 회사 이미지에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