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김영삼 기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는 최근 선보이고 있는 광고영상 속 ‘김소연 자켓’이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올포유는 2018 S/S 신제품 ‘김소연 자켓’이 이 달 초에 출시된 이후 약 한 달 만에 판매율 50%를 넘어섰으며, 리오더를 앞두고 있다.
이 제품은 슬림한 라인과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한 기본 자켓으로, 데님이나 정장 바지와도 잘 어울리고 이너 역시 티셔츠 또는 블라우스와도 매치가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스트레치가 혼방된 폴리 소재를 사용해 터치감이 부드럽고 착용감이 편안하며, 컬러는 밝은 네이비를 적용해 차분하면서도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올포유 관계자는 “광고영상에서 김소연씨가 착용한 자켓은 캐주얼 하면서도 포멀한 느낌을 모두 갖추고 있어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걸치기 좋으며, 밝은 색상이 봄 시즌과도 잘 어울려 매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올포유, 광고영상 속 ‘김소연 자켓’ 주목
기사입력:2018-03-28 17:19:56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395.54 | ▲51.34 |
코스닥 | 847.08 | ▲12.32 |
코스피200 | 462.74 | ▲8.74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800,000 | ▲221,000 |
비트코인캐시 | 823,000 | ▲1,000 |
이더리움 | 6,464,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030 | 0 |
리플 | 4,280 | ▲2 |
퀀텀 | 3,595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916,000 | ▲197,000 |
이더리움 | 6,466,000 | ▲8,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080 | ▲70 |
메탈 | 1,046 | ▲5 |
리스크 | 539 | ▼1 |
리플 | 4,285 | ▲5 |
에이다 | 1,272 | ▲4 |
스팀 | 190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940,000 | ▲290,000 |
비트코인캐시 | 823,500 | ▲2,500 |
이더리움 | 6,470,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040 | ▲40 |
리플 | 4,282 | ▲5 |
퀀텀 | 3,585 | ▼7 |
이오타 | 277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