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썸머 나이트 사파리’ 이용객 3만 명 기록

기사입력:2026-06-22 09:22:58
[사진=제공]

[사진=제공]

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에버랜드가 ‘썸머 나이트 사파리’ 프로그램 이용객이 약 3만 명을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6월 12일부터 운영됐으며, 매일 저녁 6시 이후 사파리월드에서 진행된다. 사자, 호랑이, 불곰 등 맹수를 야간에 관찰할 수 있는 형태다.

야간 시간대에 맹수의 활동성이 높아지는 특성을 반영해 운영되며, 기존 가을 중심에서 여름 시즌으로 시기를 앞당겨 적용됐다.

사파리월드는 최근 리뉴얼을 통해 초원과 숲 등 서식 환경을 반영한 공간 구성이 적용됐다.

이번 프로그램은 별도 추가 비용 없이 이용 가능한 형태로 운영된다.

에버랜드는 여름 시즌 프로그램과 함께 축제도 병행하고 있다. 8월 30일까지 물놀이 시설과 공연, 야간 콘텐츠가 포함된 일정이 진행된다.

회사 측은 “6월 12일부터 약 10일간 운영된 야간 사파리 프로그램에 약 3만 명이 참여한 것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8,504.58 ▲300.74
코스닥 908.23 ▲16.71
코스피200 1,375.34 ▲53.64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4,765,000 ▲41,000
비트코인캐시 294,000 ▼500
이더리움 2,525,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10,690 ▼70
리플 1,667 ▲2
퀀텀 1,036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4,702,000 ▼23,000
이더리움 2,523,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10,680 ▼60
메탈 352 0
리스크 130 ▲1
리플 1,667 ▲1
에이다 228 ▼2
스팀 61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4,750,000 0
비트코인캐시 294,000 ▲100
이더리움 2,524,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10,670 ▼130
리플 1,666 0
퀀텀 1,040 0
이오타 63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