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CJ푸드빌은 뚜레쥬르가 지속해온 사회 공헌 활동을 알리는 ‘마음굽기’ 캠페인 두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10년간 자발적 나눔을 이어온 강남구청역점 안성주 대표의 이야기를 다뤘다.
안 대표는 급식카드가 없어 끼니 해결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을 지원하다 발달장애인 운동회에 빵을 기부하는 선행으로 확장시켰다. 이후 인근 가맹점주들에게도 참여를 독려하면서 선한 영향력이 퍼지고 있다.
빵을 전할 때 참여자와 눈을 맞추며 진심을 나누는 것이 가장 보람 있다는 안 대표의 말도 전했다. CJ푸드빌은 앞으로도 뚜레쥬르의 사회적 가치를 담은 콘텐츠로 따뜻한 이야기를 나누고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CJ푸드빌, 뚜레쥬르 ‘마음굽기’ 캠페인 두 번째 에피소드 공개
기사입력:2025-11-06 17:21:49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89.25 | ▲77.68 |
| 코스닥 | 902.67 | ▲4.77 |
| 코스피200 | 576.65 | ▲13.22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8,052,000 | ▼1,014,000 |
| 비트코인캐시 | 747,500 | ▼6,500 |
| 이더리움 | 4,490,000 | ▼58,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380 | ▼220 |
| 리플 | 3,202 | ▼32 |
| 퀀텀 | 2,542 | ▼16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8,009,000 | ▼1,066,000 |
| 이더리움 | 4,496,000 | ▼47,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30 | ▼120 |
| 메탈 | 638 | ▼5 |
| 리스크 | 362 | ▲3 |
| 리플 | 3,202 | ▼28 |
| 에이다 | 696 | ▼7 |
| 스팀 | 112 | ▼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8,080,000 | ▼890,000 |
| 비트코인캐시 | 748,000 | ▼5,000 |
| 이더리움 | 4,489,000 | ▼56,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40 | ▼140 |
| 리플 | 3,204 | ▼27 |
| 퀀텀 | 2,553 | 0 |
| 이오타 | 185 | ▼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