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웅진식품은 제로 칼로리 과일 음료 브랜드 ‘자연은 더 말린’의 신제품으로 유자 맛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건조 과일 추출 공법을 활용해 과일의 맛은 유지하면서 칼로리를 낮춘 것이 특징이다.
‘자연은 더 말린 유자’는 유자 특유의 쌉싸름한 풍미와 은은한 단맛을 살린 음료로, 익숙한 유자차의 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회사 관계자는 “겨울철 과일의 상큼한 맛을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라며 “건강과 맛을 모두 원하는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히고 싶었다”고 말했다.
‘자연은 더 말린’은 2023년 첫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4400만 병을 기록한 브랜드다. 웅진식품은 제로 칼로리 음료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리얼 과일 맛을 구현한 무설탕 음료 라인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웅진식품, 제로 칼로리 음료 ‘자연은 더 말린 유자’ 출시
기사입력:2025-11-05 14:22:4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11.57 | ▼159.06 |
| 코스닥 | 897.90 | ▼20.47 |
| 코스피200 | 563.43 | ▼25.22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43,195,000 | ▼881,000 |
| 비트코인캐시 | 733,000 | ▼8,500 |
| 이더리움 | 4,738,000 | ▼3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2,430 | ▼270 |
| 리플 | 3,325 | ▼37 |
| 퀀텀 | 2,594 | ▼18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43,222,000 | ▼853,000 |
| 이더리움 | 4,737,000 | ▼3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2,430 | ▼230 |
| 메탈 | 652 | ▼9 |
| 리스크 | 375 | ▼2 |
| 리플 | 3,324 | ▼40 |
| 에이다 | 738 | ▼10 |
| 스팀 | 117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43,260,000 | ▼860,000 |
| 비트코인캐시 | 733,000 | ▼7,500 |
| 이더리움 | 4,736,000 | ▼3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2,490 | ▼200 |
| 리플 | 3,324 | ▼37 |
| 퀀텀 | 2,612 | ▲16 |
| 이오타 | 198 | ▼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