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이 틱톡과 협력해 ‘샤인 유어 신(SHINE YOUR SCENE)’ 글로벌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번 캠페인은 미쟝센의 대표 상품 퍼펙트세럼을 소재로 한 댄스 챌린지로, 포인트 안무와 중독성 있는 배경음악이 특징이다.
국내에서 미쟝센은 용산 아이파크몰 3층 도파민 스테이션에 팝업 부스를 설치해 고객이 직접 틱톡 챌린지 영상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10월 미국 아마존 프라임데이 헤어 스타일링 오일 부문 1위를 차지했고, 틱톡숍에도 입점하며 Z세대 사이 인지도를 높였다.
브랜드는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기존 사각 프레임에서 가독성이 좋은 가로형 로고와 ‘SHINE YOUR SCENE’ 새 슬로건을 도입, 글로벌 헤어패션 브랜드로서 정체성을 강화했다.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한 중요한 전환점”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미쟝센, 글로벌 캠페인 ‘샤인 유어 신’ 전개
기사입력:2025-11-03 15:29:4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221.87 | ▲114.37 |
| 코스닥 | 914.55 | ▲14.13 |
| 코스피200 | 599.03 | ▲19.57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8,311,000 | ▼133,000 |
| 비트코인캐시 | 749,000 | ▼1,500 |
| 이더리움 | 5,336,000 | ▼1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2,200 | ▲120 |
| 리플 | 3,430 | ▲20 |
| 퀀텀 | 2,535 | ▼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8,324,000 | ▼3,000 |
| 이더리움 | 5,337,000 | ▼6,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2,230 | ▲140 |
| 메탈 | 603 | ▼2 |
| 리스크 | 276 | ▼2 |
| 리플 | 3,430 | ▲21 |
| 에이다 | 820 | ▲4 |
| 스팀 | 113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8,350,000 | ▼50,000 |
| 비트코인캐시 | 748,500 | ▼2,000 |
| 이더리움 | 5,340,000 | ▼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2,160 | ▲80 |
| 리플 | 3,429 | ▲19 |
| 퀀텀 | 2,517 | ▼22 |
| 이오타 | 190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