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심준보 기자]        케이뱅크는 ‘대학생 크리에이터 1기’가 서울 주요 대학교 인근 버스 정류장과 지하철역 광고를 통해 케이뱅크 상품을 알리기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지난 8월 발대식을 통해 출범한 ‘케이뱅크 대학생 크리에이터 1기’의 본격적인 오프라인 활동의 일환이다.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모델로 참여해 Z세대 시각에서 케이뱅크 인기 상품의 매력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광고는 다음달 30일까지 20대들이 자주 찾는 지역을 중심으로 노출된다. 서울 주요 대학가 인근과 강남, 성수, 을지로 주변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을 통해 젊고 활기찬 이미지를 전달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대학생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모델이 되어 제작한 광고인 만큼 또래 고객 층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Z세대만의 남다른 시선으로 케이뱅크 상품과 서비스를 새롭게 해석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케이뱅크, ONE체크카드·데굴데굴 농장 적금 광고 개시
기사입력:2025-10-30 21:54:42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21.74 | ▼100.13 | 
| 코스닥 | 926.57 | ▲12.02 | 
| 코스피200 | 581.94 | ▼17.09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5,898,000 | ▼254,000 | 
| 비트코인캐시 | 743,000 | ▲3,000 | 
| 이더리움 | 5,213,000 | ▼9,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2,040 | ▲20 | 
| 리플 | 3,382 | ▼3 | 
| 퀀텀 | 2,529 | ▲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5,859,000 | ▼286,000 | 
| 이더리움 | 5,211,000 | ▼1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2,100 | ▲70 | 
| 메탈 | 597 | ▲1 | 
| 리스크 | 273 | ▼1 | 
| 리플 | 3,381 | ▼3 | 
| 에이다 | 802 | ▼3 | 
| 스팀 | 113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5,830,000 | ▼280,000 | 
| 비트코인캐시 | 740,500 | ▲500 | 
| 이더리움 | 5,215,000 | ▼1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2,020 | ▲10 | 
| 리플 | 3,381 | ▼4 | 
| 퀀텀 | 2,521 | ▲4 | 
| 이오타 | 190 | ▲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