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가 일본 뷰티 인플루언서 사라와 협업해 출시한 ‘컨실 블렌더 팔레트’가 지난 10월 초 열린 큐텐(Qoo10) 메가포 행사에서 인기 제품 종합 1위를 차지했다.
루나는 팔로워 146만 명을 보유한 일본 유튜버 사라와 협업해 현지 소비자의 피부 톤과 취향을 반영한 새로운 색상 ‘05 톤 리셋 커버’를 개발했다.
‘컨실 블렌더 팔레트 05 톤 리셋 커버’는 명도와 채도를 기반으로 한 색상 구성으로, 개인의 피부 톤에 맞춰 조합이 가능한 팔레트다. 레드오렌지, 소프트레몬, 올리브그린, 뉴트럴베이지, 퓨어베이지 등 5가지 색상을 활용해 잡티나 다크서클을 커버하고 밝은 피부 표현이 가능하도록 했다. 일본 내 소비자들의 선호와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한 점이 이번 인기 상승에 기여했다는 평가다.
루나 관계자는 “현지 트렌드에 K-뷰티 기술력을 결합해 맞춤형 제품을 선보이는 전략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현지화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루나, 일본 인플루언서 ‘사라’ 협업 제품 큐텐 행사 1위 기록
기사입력:2025-10-27 17:13:3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07.50 | ▲20.61 | 
| 코스닥 | 900.42 | ▲9.56 | 
| 코스피200 | 579.46 | ▲4.25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64,377,000 | ▲155,000 | 
| 비트코인캐시 | 814,000 | ▲2,000 | 
| 이더리움 | 5,787,000 | ▲1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3,700 | ▼60 | 
| 리플 | 3,765 | ▲2 | 
| 퀀텀 | 2,773 | ▲8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64,509,000 | ▲329,000 | 
| 이더리움 | 5,786,000 | ▲16,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3,780 | ▲10 | 
| 메탈 | 660 | ▲2 | 
| 리스크 | 301 | 0 | 
| 리플 | 3,765 | ▲1 | 
| 에이다 | 914 | ▲1 | 
| 스팀 | 126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64,370,000 | ▲270,000 | 
| 비트코인캐시 | 816,000 | ▲3,500 | 
| 이더리움 | 5,785,000 | ▲1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3,760 | ▼20 | 
| 리플 | 3,765 | ▲3 | 
| 퀀텀 | 2,765 | 0 | 
| 이오타 | 206 | ▲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