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패션 플랫폼 W컨셉이 K-패션 브랜드 스컬프터(SCULPTOR)를 새롭게 입점시켰다.
스컬프터는 2011년 이유태 대표가 설립한 스트리트 브랜드로, 조각가의 정성으로 옷을 만든다는 철학에서 출발했다. 독자적인 디자인 감각으로 일본을 포함한 해외 시장에서 고정 고객층을 확보했다.
W컨셉 관계자는 “스컬프터는 일본 시장에서 높은 성장세를 보이며 연 매출 400억 원 규모로 자리 잡았다”며 “W컨셉은 이번 입점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한층 강화하게 됐다”고 말했다.
스컬프터는 2025년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은 ‘업보(Good Karma)’와 ‘기(Chi, 氣)’를 주제로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스퀘어 네크라인, 퍼프 소매 등 과감한 실루엣을 활용한 아우터와 니트, 티셔츠, 액세서리, 모자 등으로 구성됐다.
W컨셉 측은 “젊은 세대의 감성과 독특한 콘셉트를 바탕으로 스컬프터의 브랜드 정체성이 국내외에서 뚜렷이 자리잡고 있다”며 “앞으로도 개성 있는 K-패션 브랜드를 발굴하고 다양한 국가로의 진출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W컨셉, 스컬프터 입점으로 글로벌 브랜드 포트폴리오 확대
기사입력:2025-10-27 10:0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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