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맥스클리닉·아꼬제·이미스, 국내외 오프라인 네트워크 확장

기사입력:2025-10-24 16:09:47
[로이슈 편도욱 기자]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맥스클리닉이 미미라인 명동점에 입점하며 K-뷰티 중심지에서 소비자와의 직접 접점을 강화했다. 이번 입점을 통해 브랜드의 주요 스킨케어 라인을 현장에서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입점 제품은 히알루론 비타 오일폼, 로즈비타민 브라이트닝 오일폼, 멜라토닌 스킨케어, BTX 앰플, 글루타치온 앰플 등으로 구성됐다. 맥스클리닉의 대표 제품인 오일폼 라인은 ‘이중세안이 필요 없는 클렌징’ 제품으로, 당김 없이 촉촉한 세안감을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명동은 글로벌 소비자 유입이 활발한 지역으로, 이번 입점을 통해 해외 고객에게 기술력과 제품을 직접 경험시킬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 아꼬제, 롯데백화점 잠실점 신규 입점

제주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아꼬제가 롯데백화점 잠실점 2층 뷰티 전문존에 입점했다. 아꼬제는 제주의 청정 식물 에너지를 담아 피부 본연의 균형과 회복을 돕는 자연주의 브랜드로, 이번 입점을 통해 ‘순수한 제주에서 온 피부 휴식’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전달한다.

매장은 그린플랜트 콘셉트로 꾸며져 있으며, 이끼와 식물, 암석 등 자연소재를 활용해 제주의 생명력을 공간 안에 구현했다. 입점 기념으로 20% 할인과 미니어처·파우치 증정 행사가 진행된다. 아꼬제 관계자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가 집중된 상징적 공간으로, 제주 자연의 순수함을 전할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 이미스, 일본 시부야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미스(EMIS)가 일본 시부야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 ‘모든 순간을 특별하게’라는 슬로건 아래 감각적인 데일리 아이템을 선보이는 이미스는 이번 오픈을 통해 일본 내 브랜드 영향력을 확대할 계획이다.

오픈 행사에는 걸그룹 NiziU의 리쿠와 미이히, 격투기 선수 미우라 코타 등 유명 인사가 참석해 현장 분위기를 더했다. 시부야 매장에서는 베스트셀러 제품과 일본 한정 아이템이 전시되며, 방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시부야는 글로벌 트렌드의 중심지로, 이번 매장을 통해 현지 소비자뿐 아니라 해외 관광객들에게도 브랜드 감성을 알리고자 한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941.59 ▲96.03
코스닥 883.08 ▲11.05
코스피200 550.01 ▲13.64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6,146,000 ▲379,000
비트코인캐시 757,500 ▲3,500
이더리움 5,888,000 ▲16,000
이더리움클래식 23,840 ▲60
리플 3,863 ▲1
퀀텀 2,984 ▲2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6,248,000 ▲248,000
이더리움 5,872,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3,770 ▲40
메탈 750 ▼2
리스크 321 ▼1
리플 3,864 ▼6
에이다 975 ▲2
스팀 134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6,000,000 ▲180,000
비트코인캐시 757,500 ▲4,000
이더리움 5,890,000 ▲10,000
이더리움클래식 23,800 ▼50
리플 3,861 ▼3
퀀텀 2,969 0
이오타 22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