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KBI그룹의 ‘KBI상사’가 52년 만에 ‘갑을상사’에서 사명을 변경하며 위드 코로나의 일상회복을 맞이해 비건 패션 브랜드 오르바이스텔라의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고 25일 밝혔다.
끊임없이 도전, 혁신을 통한 기존 사업 역량 강화와 지속적인 신 성장 산업을 발굴하는 ‘한국의 사업 혁신자(Korean Business Innovator)’의 의미를 담은 ‘KBI’를 사명에 넣은 ‘KBI상사’는 오르바이스텔라를 론칭해 한국 비건 패션의 반열에 올렸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달 장희령 배우를 첫 공식 모델로 발탁하고 지난 19일 두번째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오르바이스텔라는 오는 26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세 번째 방송을 통해 최근 출시한 ‘보야지(Voyage) BCI 코튼 토트백’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판매를 실시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다.
또 조만간 ‘사복여신’ 장희령 배우와 함께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다양한 골프 패션 아이템도 선보일 예정이리고 KBI상사는 밝혔다.
박수진 KBI상사 대표이사는 “이번 사명 변경을 시작으로 KBI그룹내에 가장 혁신적이고 도전적인 회사로 거듭날 것”이라며 “포스트 오미크론 이후 본격적인 일상회복으로 패션 아이템의 판매 증가가 예상되는 만큼 더욱더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오르바이스텔라 제품 매출 극대화에 모든 역량을 집중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KBI상사, 사명 변경 후 ‘오르바이스텔라’ 공격적 마케팅 전개
기사입력:2022-04-25 11:45:34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75.35 | ▼16.94 |
코스닥 | 816.14 | ▼2.13 |
코스피200 | 429.61 | ▼2.03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520,000 | ▼109,000 |
비트코인캐시 | 699,000 | ▲4,000 |
이더리움 | 4,890,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310 | ▲270 |
리플 | 4,891 | ▼32 |
퀀텀 | 3,291 | ▲29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504,000 | ▼129,000 |
이더리움 | 4,887,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300 | ▲280 |
메탈 | 1,129 | ▲6 |
리스크 | 638 | ▲1 |
리플 | 4,891 | ▼34 |
에이다 | 1,164 | ▼4 |
스팀 | 206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540,000 | ▼110,000 |
비트코인캐시 | 698,500 | ▲4,500 |
이더리움 | 4,893,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330 | ▲330 |
리플 | 4,891 | ▼38 |
퀀텀 | 3,283 | ▲11 |
이오타 | 345 |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