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심준보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고객 편의성 강화를 위해 22일부터 ‘종합 채팅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유진투자증권에 따르면 이번 서비스 오픈에 따라 고객들은 유진투자증권 MTS, HTS, 홈페이지, 카카오비즈니스채널 등에서 채팅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유진투자증권은 MTS, HTS, 홈페이지를 통해 채팅상담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계좌정보를 바탕으로 한 ‘종합 채팅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종합 채팅상담 서비스’에는 ‘계좌 개설’, ‘이벤트 안내’, ‘시세 조회’와 같은 기본 상담 외에도 ‘예수금 및 보유 잔고 확인’, ‘주문내역 및 체결 확인’, ‘유상 권리’, ‘해외 잔고 및 금융상품 평가 금액 확인’ 등 주식거래와 관련한 전 분야 상담이 포함된다. 종합 채팅상담 서비스를 받고 싶은 고객은 보안을 위해 상담 전 채팅 창에서 계좌 비밀번호 입력 절차를 거쳐야 한다.
유진투자증권 이호선 채널운영팀장은 “계좌정보를 바탕으로 한 종합 채팅상담 서비스는 일부 대형 증권사에서만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라며 “지속적으로 상담 서비스를 고도화하여 늘어나는 고객들의 채팅 상담 니즈를 충족시키고 고객 편의성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유진투자증권 ‘종합 채팅상담 서비스’ 오픈
기사입력:2022-02-22 09:44: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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