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현대건설이 랜드마크를 뛰어넘어 일상의 라이프마크를 창조하는 건설업의 무궁한 매력을 표현한 2021년 브랜드 캠페인 ‘Landmark to Lifemark’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현대건설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지난 2018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5번째 브랜드 캠페인으로 국내 랜드마크를 중심으로 한 총 3편의 영상으로 제작됐다. 서울·경기(Play in your Passion), 부산·경남(Play in your Challenge), 전남·전북(Play in your Freedom)편으로 제작된 영상은 현대건설이 건설한 각 지역의 랜드마크를 배경으로 크리에이티브 활동을 펼치며 자신들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하는 개성있는 MZ세대의 모습을 트렌디한 영상 속에 담았다.
현대건설은 이번 영상 제작을 위해 그동안 국내에 건설했던 대표 준공 랜드마크들을 섭외했다. 총 22개 현장이 등장하는 이번 영상에서는 남산타워,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 여수신북항 등 우리 주변에서 흔하게 접하던 랜드마크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한 눈에 담기 어려웠던 장소들도 멋진 드론샷과 하이퍼랩스 촬영기법을 활용해 다양한 시점과 앵글로 매력적으로 담았다는 게 현대건설의 설명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그동안 건설업이 우리가 생활하는 다양한 사회 인프라를 많이 세우고 있지만, 건설업 자체를 친숙하게 생각하는 사람이 많지 않아 아쉬웠다”며 “국내를 넘어 각 국가의 대표 랜드마크를 건설하는 것은 물론, 젊은 세대가 마음껏 누리는 플레이그라운드(playground)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모두의 행복을 담은 공간 창조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현대건설, ‘Landmark to Lifemark’ 브랜드 캠페인 전개
기사입력:2021-11-22 12:44:2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54.28 | ▼61.99 |
코스닥 | 775.80 | ▼17.53 |
코스피200 | 412.74 | ▼8.2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929,000 | ▼28,000 |
비트코인캐시 | 660,500 | ▲500 |
이더리움 | 3,443,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250 | ▼60 |
리플 | 3,040 | ▲1 |
퀀텀 | 2,661 | ▼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000,000 | ▼20,000 |
이더리움 | 3,444,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270 | ▼60 |
메탈 | 910 | ▼3 |
리스크 | 510 | ▼2 |
리플 | 3,042 | ▲4 |
에이다 | 785 | ▼2 |
스팀 | 175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000,000 | ▼10,000 |
비트코인캐시 | 659,500 | 0 |
이더리움 | 3,442,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300 | ▼40 |
리플 | 3,040 | ▲1 |
퀀텀 | 2,665 | 0 |
이오타 | 211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