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웅진식품이 작년 3월에 출시한 블렌딩티 티즐의 올해 3월~10월 매출이 전년 대비 65% 증가했다. 특히, 올해에만 약 900만 병 가량 판매되는 등 차음료 시장에서 안정적으로 자리잡고 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티즐은 다양한 찻잎과 과일을 혼합한 블렌딩티 제품이다. 마스터가 직접 엄선한 호지차, 우롱차, 아쌈홍차 등 좋은 품질의 고급 찻잎을 사용했으며, 풍부한 찻잎의 맛과 리얼과즙의 상큼달콤한 맛을 함께 담아냈다"라며 "티즐은 작년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매출이 꾸준히 늘고 있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차음료 시장에서 ‘티즐 피치 우롱티’의 매출은 무려 94% 증가했으며, ‘티즐 유자 그린티’도 47% 가량 늘어났다"고 전했다.
차음료 시장에서도 새로운 형태의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작년 10월~올해 9월까지의 RTD 차음료 시장 규모는 약 2,900억원으로 전년 대비 1.9% 정도 증가했다. 차음료 시장에서 티즐 피치 우롱티와 티즐 유자 그린티는 각각 우롱차와 녹차로 분류되는데, 닐슨 기준 녹차의 작년 10월~올해 9월까지의 매출은 102억 원으로 13.2% 가까이 증가하여 100억 원을 넘어섰다. 업계에서는 우롱차의 경우 올해 새롭게 주목받으며 약 80억원대의 규모로 형성될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웅진식품, 블렌딩티 ‘티즐’ 매출 65% 증가
기사입력:2021-11-22 08:39:0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11.57 | ▼159.06 |
| 코스닥 | 897.90 | ▼20.47 |
| 코스피200 | 563.43 | ▼25.22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40,525,000 | ▲536,000 |
| 비트코인캐시 | 724,500 | ▲9,000 |
| 이더리움 | 4,616,000 | ▲18,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2,100 | ▲240 |
| 리플 | 3,312 | ▲34 |
| 퀀텀 | 2,571 | ▲33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40,499,000 | ▲509,000 |
| 이더리움 | 4,621,000 | ▲2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2,160 | ▲240 |
| 메탈 | 637 | ▲9 |
| 리스크 | 369 | 0 |
| 리플 | 3,315 | ▲35 |
| 에이다 | 725 | ▲10 |
| 스팀 | 115 | ▲3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40,520,000 | ▲440,000 |
| 비트코인캐시 | 723,000 | ▲8,500 |
| 이더리움 | 4,618,000 | ▲2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2,090 | ▲230 |
| 리플 | 3,313 | ▲35 |
| 퀀텀 | 2,515 | 0 |
| 이오타 | 195 |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