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공차코리아, ‘베스트 콤비네이션 1+1’ T Day 프로모션 진행
공차코리아가 SKT T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11월 17일(수) 하루 동안 ‘공차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SKT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17일 오전 9시부터 공차 매장에서 베스트 콤비네이션 메뉴 6종 중 1잔 구매 시, 같은 음료 1잔을 무료로 추가 제공받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공차의 이번 베스트 콤비네이션 메뉴에는 타로 밀크티+펄, 블랙 밀크티+펄, 피스타치오 밀크티+펄, 제주 그린 밀크티+펄, 청포도 그린티+알로에, 망고 요구르트+화이트펄이 포함돼 있다. 행사 음료는 모두 라지(L) 사이즈 기준으로 적용된다.
프로모션에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주문 시 카운터 직원에게 T멤버십 앱 내 안내 페이지 속 ‘매직 바코드’를 보여주면 된다. 해당 혜택은 T멤버십 카드 1개당 1회만 적용 가능하며 키오스크, 배달 앱 사용 시에는 프로모션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매직 바코드’가 아닌 추천 화면 바코드, T멤버십 위젯, SK pay, 하프 바코드 등 기본 바코드를 제시하면 기본 할인(T멤버십 상시 할인)만 받을 수 있다.
‘공차 T Day’ 프로모션과 T멤버십 상시 할인 혜택을 같은 날에 이용할 수 있지만, 결제 1건당 한 번의 할인 혜택만 받을 수 있어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설빙, 수능 앞둔 수험생 응원 댓글 이벤트 진행
‘설빙’은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이해, 오는 17일까지 3일간 SNS에서 수험생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수험생 응원 댓글 이벤트는 코로나 19로 그 어느 때보다 어려웠을 시기를 묵묵히 견디며 최선을 다한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설빙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하고 관련 게시물에 수험생 응원 댓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 완료된다. 이번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에서만 진행되며 수험생 친구를 태그 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다.
설빙은 수능이 종료된 오는 19일 당첨자를 선정, 총 30명에게 설빙류(빙수)뿐만 아니라 설빙의 다양한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설빙 모바일 1만원 상품권을 선물한다.
한편, 설빙은 지난해 수험생 댓글 이벤트를 통해 ‘스윗캔디구슬설빙’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고 2019년에는 수험표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지속적으로 수험생을 응원하고 있다.
◆식품∙호텔업계 겨울철 MZ세대 골린이 공략
쌀쌀해진 날씨에도 MZ세대로 대표되는 젊은 층들의 골프 열기는 뜨겁다. 대중제 골프장 증가와 스크린 골프 활성화로 쉽게 골프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이 됐다. 이제 골프를 갓 시작한 초보자들을 이른바 ‘골린이(골프+어린이’라는 신조어가 유행할 정도로 MZ세대의 골프 붐이 일고 있다. 2030 젊은 층들은 이전과 다른 방법으로 골프를 즐기고 있다. 과거에는 골프가 기존 상류층들의 여가 및 스포츠, 비즈니스 및 사교활동으로 인식됐다면, MZ세대는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는 골프웨어를 입고 사진을 찍으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인증하며 생활 속에서 골프를 즐기고 있다. 또한 겨울은 골프 비시즌이라는 인식과 달리 작년을 기점으로 MZ세대들의 스크린 골프 이용량이 많아지며, 골프는 점차 사계절 생활 스포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실제 한국레저산업연구소가 발간한 ‘레저백서 2021’에 따르면 올해 국내 골프인구는 515만명으로, 2017년 386만명 대비 33% 이상 증가했다. 특히 MZ세대로 일컬어지는 2030세대 골퍼는 115만 명이나 된다.
골프업계 전반에 골린이가 소비의 큰손으로 떠오르며 골프 관련 상품 매출도 빠르게 늘고 있다. 유행에 민감한 식품∙호텔업계에서도 MZ세대 골퍼들을 모시기 위한 경쟁이 가열되고 있다.
동아오츠카의 프리미엄 저칼로리 수분보충음료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는 발 빠른 마케팅으로 MZ세대 골프음료로 거듭나고 있다. 지난해 업계 최초로 2030 여성 골프크루 버디온 1기 모집을 시작으로 올해 2기까지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으며,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등 SNS(사회관계망서비스)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와 함께 골프를 즐기는 MZ세대의 인증 게시물도 늘어나고 있다.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는 시흥 솔트베이CC, 태안 골든베이CC 등 골프장 이용객 대상 샘플링을 진행하며, 칼로리에 민감한 2030 여성 골퍼들을 대상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커피 전문점 할리스는 지난달 국내 골프 브랜드 볼빅과 함께 콜라보 굿즈를 선보였다. 골프볼 4구와 볼마커 1종으로 구성된 콜라보 굿즈는 톡톡 튀는 디자인과 내구성 강화, 비거리 도움 등 볼빅의 기술력이 담겨있어 골린이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서울신라호텔은 오는 30일까지 프리미엄 골프 용품 및 골프웨어 브랜드 PXG와 손잡고 ‘플레이 위드 PXG’ 패키지를 선보안다. 라운딩 대신 내년 봄을 위한 준비에 나서는 MZ세대 골프 입문자들을 위해 △서울신라호텔 피트니스 클럽 골프 피지컬 트레이닝 1세션(50분/1인) △PXG 도곡직영점 클럽 피팅 서비스(드라이버·아이언 중 1개) △ 체크인 시 PXG 네임택 & 볼마커 1세트 제공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 입장 혜택을 공통으로 제공한다. 수페리어 스위트 투숙 시 PXG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KPGA 장훈석 프로가 진행하는 원 포인트 레슨도 다음달 15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공차코리아, ‘베스트 콤비네이션 1+1’ T Day 프로모션 진행 外
기사입력:2021-11-16 12:33:2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54.28 | ▼61.99 |
코스닥 | 775.80 | ▼17.53 |
코스피200 | 412.74 | ▼8.2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968,000 | ▲76,000 |
비트코인캐시 | 663,000 | 0 |
이더리움 | 3,453,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460 | ▲140 |
리플 | 3,050 | ▲10 |
퀀텀 | 2,678 | ▲2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024,000 | ▲178,000 |
이더리움 | 3,454,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480 | ▲110 |
메탈 | 919 | ▲5 |
리스크 | 515 | ▼1 |
리플 | 3,052 | ▲9 |
에이다 | 795 | ▲6 |
스팀 | 175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010,000 | ▲40,000 |
비트코인캐시 | 662,500 | ▼1,500 |
이더리움 | 3,456,000 | ▲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470 | ▲190 |
리플 | 3,053 | ▲10 |
퀀텀 | 2,649 | 0 |
이오타 | 212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