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온라인 패션플랫폼 하고(HAGO)를 운영하는 하고엘앤에프(대표 홍정우)가 론칭 5년만에 진행한 첫 번째 오프라인 매장에서 총 매출 3억 원을 달성하며 오프라인 시장 진출 가능성을 입증했다.
지난 14일 롯데백화점 본점에 문을 연 하고엘앤에프의 가방 PB 브랜드 아보네(ABONNE)와 투자 브랜드 마뗑킴의 팝업스토어가 오픈 3일 동안에만 무려 매출 1억 3천만 원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월 1억 이상의 매출을 기대하기 힘든 오프라인 마켓에서 단 3일만에 이뤄낸 쾌거다. 팝업스토어 종료일인 27일기준으로 보면 약 2주간의 총 매출은 3억 원에 육박할 것으로 예상된다.
하고엘앤에프 홍정우 대표는 “이번 팝업스토어 운영을 통해 이미 온라인상에서 탄탄한 팬층을 보유한 아보네, 마뗑킴 두 브랜드의 저력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무엇보다 오프라인에서 제품의 실물을 확인하고,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확인한 만큼 앞으로도 오프라인을 통해 하고(HAGO)의 다양한 브랜드들을 알려 소비자 접점 확대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하고(HAGO), 첫 오프라인 매장서 매출 3억 원 달성
기사입력:2021-05-26 08:13:47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75.06 | ▼14.59 |
코스닥 | 782.17 | ▼1.50 |
코스피200 | 414.43 | ▼1.83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866,000 | ▲424,000 |
비트코인캐시 | 685,000 | ▼500 |
이더리움 | 3,401,000 | ▲3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580 | ▲140 |
리플 | 3,013 | ▲15 |
퀀텀 | 2,670 | ▲7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799,000 | ▲308,000 |
이더리움 | 3,400,000 | ▲2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560 | ▲140 |
메탈 | 918 | ▲0 |
리스크 | 521 | ▲3 |
리플 | 3,012 | ▲14 |
에이다 | 787 | ▲14 |
스팀 | 178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980,000 | ▲360,000 |
비트코인캐시 | 685,500 | ▲500 |
이더리움 | 3,403,000 | ▲3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50 | ▲130 |
리플 | 3,013 | ▲13 |
퀀텀 | 2,617 | 0 |
이오타 | 217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