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뿌요소다’를 24년 만에 다시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팔도 관계자는 "‘뿌요소다’는 1998년 출시되어 큰 사랑을 받았던 음료이다. 업계 최초로 아이들이 손에 쥐고 마실 수 있는 소형 페트병(245ml)을 도입해 주목을 받았다"며 "특히, 그룹 ‘디바’의 ‘왜 불러’를 개사한 CM송과 재미있는 표정의 캐릭터가 화제가 되었다. 출시 초기 한 달 만에 650만 병을 판매해 큰 인기를 끌었다"고 말했다.
새롭게 출시된 ‘뿌요소다’는 ‘오렌지’, ‘파인애플’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광고 모델로는 아역배우 김강훈을 발탁했다. 이번 광고 영상은 ‘틱톡’의 짧은 동영상을 연상시키는 중독성 있는 안무와 징글송으로 청량감을 표현했다. 오는 4월 1일 TV 및 디지털을 통해 공개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팔도 ‘뿌요소다’ 출시
기사입력:2021-03-30 12:55:03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83.77 | ▲13.83 |
코스닥 | 813.56 | ▲0.59 |
코스피200 | 430.04 | ▲1.99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000,000 | ▼376,000 |
비트코인캐시 | 713,500 | ▼6,500 |
이더리움 | 4,995,000 | ▼23,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010 | ▼370 |
리플 | 4,706 | ▼22 |
퀀텀 | 3,379 | ▼2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050,000 | ▼279,000 |
이더리움 | 4,990,000 | ▼26,000 |
이더리움클래식 | 31,990 | ▼400 |
메탈 | 1,164 | ▼7 |
리스크 | 704 | ▲5 |
리플 | 4,705 | ▼18 |
에이다 | 1,179 | ▼5 |
스팀 | 221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090,000 | ▼360,000 |
비트코인캐시 | 713,500 | ▼7,500 |
이더리움 | 4,994,000 | ▼31,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020 | ▼400 |
리플 | 4,709 | ▼16 |
퀀텀 | 3,404 | ▲15 |
이오타 | 309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