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종합가전 기업 루컴즈전자(대표 김명수)가 창립 18주년을 맞아 새로운 2025 비전(Vision)과 미션(Mission)을 발표했다.
루컴즈전자의 새 미션은 ‘1-2인 가구를 위한 맞춤 가전을 통해 '특별한 가치’ 제공’이며, 루컴즈 2025 비전은 ‘최고 품질과 지속가능경영으로 국내 중견 종합가전 1위 실현’이다. 빠르게 증가하는 1~2인 가구를 위한 고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 루컴즈전자의 슬로건이기도 한 ‘Fit Me’를 실현해 고객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자 하는 미래상을 담았다.
2021 경영목표도 함께 발표했다. 매출 1,000억 목표 달성과 고객만족경영을 통한 품질 안정화, 그리고 기업 정체성을 정립해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제품 라인업 확대 및 렌탈사업 진출을 비롯한 유통 채널 확대와 비즈니스 역량 강화, 소통을 기반으로 한 조직문화 개선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김명수 루컴즈전자 사장은 “2020년은 코로나19라는 초유의 상황 속에서도 전 직원이 위기 극복을 위해 열심히 노력한 결과 만족스러운 성과를 다수 거두었다”며 “앞으로도 여기에 안주하지 않고 신뢰∙정의∙혁신∙지식을 중시하는 루컴즈전자의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고객을 최우선가치로 삼아 새로운 미션과 비전 실행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루컴즈전자는 2020년 다양한 성과를 달성했다. 모니터 부문으로는 최초로 EMF(전자기장환경) 1호 인증을 획득했고, TV 부문에서는 삼성전자와 함께 HDR 10+ 인증을 받은 유일한 기업으로서 기술력을 키우는데 주력했다. 또한 유통판매 채널 파트너사인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선정한 2020 책임경영대상을 수상하며 진정성을 바탕으로 한 지속경영∙책임경영을 추진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루컴즈전자, 창립18주년 맞아 새 비전 발표…중견 종합가전 1위 겨냥
기사입력:2020-11-11 16:4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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