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빙그레 ‘메로나’ 아이스크림을 모티프로 출시한 ‘메로나 시리즈’가 출시 한 달 만에 30만 개 이상 판매됐다고 22일 밝혔다.
뚜레쥬르 ‘메로나 시리즈’는 국민 아이스크림 ‘메로나’를 베이커리 대표 제품인 케이크와 빵에 적용한 쿨 브레드, 멜론 케이크 등 여름 한정 제품이다.
여름 대표 과일 멜론의 맛과 ‘메로나’ 브랜드의 통통 튀는 개성을 녹인 비주얼로 이색적이고 희소성 있는 아이템에 열광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게 크게 어필하면서 출시 직후부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가장 큰 인기 요인은 바로 ‘펀슈머’를 공략한 것이다. ‘메로나’의 익숙한 맛을 새로운 맛과 비주얼의 제품으로 탄생시켜, 소비 과정에서 재미를 추구하는 ‘펀슈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최근 다시 유행한 ‘(집에) 올 때 메로나’라는 신조어를 제품명에 활용한 것과, 외형적으로 일반적인 빵과 케이크인데 메로나 아이스크림의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점이 의외의 재미를 선사하며 열풍을 일으켰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뚜레쥬르 메로나 시리즈 출시 한 달 만에 30만 개 판매
기사입력:2020-06-22 17:44:36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54.28 | ▼61.99 |
코스닥 | 775.80 | ▼17.53 |
코스피200 | 412.74 | ▼8.2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129,000 | ▼157,000 |
비트코인캐시 | 668,000 | ▲2,500 |
이더리움 | 3,402,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160 | ▼10 |
리플 | 3,025 | ▼6 |
퀀텀 | 2,638 | ▼1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200,000 | ▼222,000 |
이더리움 | 3,400,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190 | ▼10 |
메탈 | 910 | ▲0 |
리스크 | 510 | ▼1 |
리플 | 3,027 | ▼7 |
에이다 | 778 | ▼4 |
스팀 | 174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070,000 | ▼300,000 |
비트코인캐시 | 669,000 | ▲500 |
이더리움 | 3,400,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130 | ▼70 |
리플 | 3,029 | 0 |
퀀텀 | 2,650 | 0 |
이오타 | 211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