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모다모다(대표 배형진)는 다이소 전용 탈모케어 라인 ‘블루비오틴 스칼프’ 출시 예고와 함께 지난 4일부터 다이소 판매에 돌입했다고 10일 밝혔다.
모다모다 관계자는 "블루비오틴 스칼프를 찾는 발길에 여러 매장에 비치된 진열대가 조기 품절 사태를 빚기도 하는 등 진풍경이 연출되기도 했다"라며 "모다모다 본사로도 제품 관련 문의가 이어지며 현장의 열기를 실감케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블루비오틴 스칼프는 두피를 스킨케어처럼 관리하는 전문 시스템을 설계해 세정·진정·영양 등 세분화된 제품군으로 탈모 문제를 해결한다"라며 "고순도 비오틴과 판테놀 B5를 정밀 배합한 핵심 성분 ‘블루비오틴’을 적용해 두피에 필수 영양과 탄력을 공급하며, 리포좀 포뮬러 최적화 설계를 통해 탈모 관리 효과를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모다모다에 따르면 ‘블루비오틴 스칼프 두피가 소비자의 관심을 끌었다.
해당 품은 칫솔을 연상케 하는 브러시 일체형 구조와 거품 제형을 결합해 스케일링과 샴푸 과정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기존 시장에서는 두피 스케일러로 각질을 정돈한 뒤 다시 샴푸를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이 제품은 양치하듯 간편하게 두피를 관리하며 세정 효과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블루비오틴 스칼프 샴푸’는 단백질 폭탄 독일산 맥주효모 10만ppm과 블루비오틴 등 탈모 기능성 원료를 가득 담아 모발 탈락 완화와 두피 탄력 효과를 가져온다. 이외에도 트리트먼트, 버블 마스크, 두피 앰플 등 총 7종의 제품군으로 입체적인 탈모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
해당 전 제품은 식약처 기능성 인증을 획득해 안전성과 효능을 공식적으로 입증받은 바 있다.
모다모다는 해당 제품들을 전국 어디서나 쉽게 접할 수 있는 다이소 매장을 통해 제품 당 최대 5천원에 불과한 가격에 대중적으로 유통함으로써 탈모케어의 진입 장벽을 획기적으로 낮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모다모다의 행보는 탈모케어 트렌드에 전환점을 만들 전망이다.
모다모다는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다이소데이’ 행사에도 블루비오틴 스칼프 라인을 선보여 소비자들이 다이소 온라인몰 대표 신상 제품으로도 해당 신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다이소 관계자에 따르면 출시 직후 이어진 높은 반응이 이번 다이소데이 대표 제품 선정으로 이어졌다고 전했다.
◆삼성물산 골프클럽, '제 2회 베네스트오픈' 이벤트 대회 개최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사장 정해린)이 운영하는 가평∙안성∙동래베네스트, 글렌로스 등 4개 골프클럽이 민족 최대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내달 3일부터 12일까지 열흘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제 2회 베네스트오픈(BENEST OPEN)' 이벤트 대회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베네스트 오픈은 삼성물산 골프클럽 '베네스트 골프'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온라인 사전 접수를 통해 참가할 수 있고, 기간중 내장한 참여 고객들의 스코어를 자동으로 집계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대회다.
지난 5월 개최된 1회 베네스트오픈에는 500여명이 참가해 뜨거운 열기를 보인 바 있어 이번 2회에서는 대회 기간과 선물을 확대했다.
대회 방식은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되며 고수, 중수, 하수 등 실력에 따라 참가 등급이 구분돼 있어 원하는 부문에 신청할 수 있다.
각 부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참가자들에게는 베네스트 골프장 주중 라운드권, 빈폴골프 경량 패딩, 안양CC 골프연습장 이용권, 위바이옴 영양제 등 골퍼들에게 최적화된 경품을 선물한다.
특히 연속 참가자, 하위권 참가자 등 순위에 관계없이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는 수상분야도 다양하게 마련돼 있어 가족이나 지인과 함께 도전해보기 좋다.
◆안다르, 고감도 애슬레저 뉴 브랜드로 美 시장 출사표
안다르가 한국의 정교한 기술력과 감각을 무기로 세계 최대 애슬레저 인구를 보유한 미국 시장에 뉴 브랜드로 출사표를 던졌다.
안다르는 세계 최대 시장인 미국에서의 경쟁력을 다지기 위해, 창립 후 지난 10년 동안 고도화한 애슬레저의 기술과 전문성을 집대성한 프리미엄 퍼포먼스웨어 ‘스트레치유어스토리(STRETCH YOUR STORY)’를 전격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당신의 스토리를 확장하는 의도된 움직임’이라는 브랜드 철학에 한국적 감성을 더해, 기존 캘리포니아 중심의 애슬레저 브랜드들과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가치를 제시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한국의 정밀한 기술력과 인체공학적 설계, 세련된 디자인을 결합한 프리미엄 퍼포먼스웨어라는 슬로건(Precision Engineered in Korea. A New Uniform for Evolution)도 전면에 내걸었다.
안다르는 ‘스트레치유어스토리’ 론칭에 앞서, 지난 7월 미국 현지에 커머스 인프라 구축을 완료하고, 온라인 스토어를 시범 운영해 소비자 반응 데이터를 확보했다. 선공개한 여성 제품 50종을 통해 미국 소비자의 사이즈 적합도와 선호 디자인, 재구매율 및 반품율 등에 대한 소비자 반응을 면밀히 살펴 현지에서의 경쟁력을 확인했다. 이때, 원단의 품질과 기능적이고 심플한 디자인 등 다양한 영역에서 기대 이상이라는 반응이 두드러졌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모다모다 탈모 신제품 다이소 판매 본격 돌입 外
기사입력:2025-09-10 09:48: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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