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홈 카테고리 대규모 기획전 ‘이구홈위크(29 HOME WEEK)’를 오는 18일부터 28일까지 열흘간 온·오프라인에서 실시한다.
이구홈위크는 29CM가 연 2회 개최하는 홈·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최대 기획전이다. 이번 하반기 행사는 ‘10일간의 우리 집 취향 찾기’를 콘셉트로 참여 브랜드와 상품 수를 대폭 늘려 연중 최대 규모로 진행한다.
29CM는 이번 기획전에서 고객이 계절에 어울리는 인테리어 아이템을 발견할 수 있도록 2가지 ‘이구홈 취향 키트’를 선보인다. 처서를 앞둔 절기 변화에 맞춰 주방에 활기를 더하는 쿡웨어와 주방·생활용품을 모은 ‘즐거운 주방생활 키트’와 이사·새학기·신혼집 입주 등 새로운 환경에 맞춘 홈패브릭·가구 구성의 ‘스틸 앤 패브릭 키트’다. 2종 키트 중 선호하는 1종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을 선정하고 최대 84만 원 상당의 해당 키트의 전 상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이구홈위크 본 행사 시작 전인 15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구홈위크에서는 총 579개 브랜드의 4만8000여개 홈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브르 △스크럽대디 △에이엠티 △헤이 등 글로벌 홈 브랜드부터 △뚜누 △위키노 △쿼시 △핀카 등 개성 있는 국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까지 폭넓게 참여한다. 또한 매일 오전 10시 최대 3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데일리 쿠폰팩 이벤트도 마련했다.
29CM는 오리지널리티 있는 국내·외 가구 디자인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기회도 준비했다. 스위스 모듈가구 브랜드 ‘유에스엠’,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식스티세컨즈’, 덴마크 클래식 가구 브랜드 ‘프리츠한센’, 홈리빙 브랜드 ‘피아바’ 등 인테리어 마니아층이 주목하는 10개 브랜드를 선정해 18일부터 최대 20%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이구홈위크 열흘간 3일 간격으로 거실·침실, 주방·수납, 조명 등 가구 카테고리 내 브랜드에 적용 가능한 최대 15%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29CM는 성수동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이구홈 성수’에서도 할인 참여 행사를 15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13일 동안 매일 새로운 홈 인기 상품을 현장 단독 최대 78% 할인 특가로 선보인다.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매장에서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이구홈위크 기간 29CM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14%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써모스, ‘써모스쿨’ 새학기 특가전 진행
‘써모스’가 14일 오전 11시부터 18일까지 온라인 공식몰에서 키즈∙베이비 보틀 새학기 특가전 ‘써모스쿨’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유치원과 초등학교 새학기 준비물로 유명한 베스트 셀러 ‘마이 디자인 보틀 시리즈’ 3가지 라인(원터치 타입, 스트랩+원터치 타입, 액티비티 보틀)을 30%에서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제품은 유아와 초등학생 자녀들의 음용량에 맞춘 250ml와 350ml, 500ml 3가지 용량의 7개 모델로 다양하게 구성해, 내 아이의 음용 습관이나 상황 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마이 디자인 보틀 원터치 타입 시즌3 350ml’ 제품 구매 시, ‘스트랩 보틀커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에 텀블러와 텀블러 가방까지 세트로 준비할 수 있다.
써모스 ‘스트랩 보틀커버’는 ‘마이 디자인 보틀 원터치 타입 시즌3 350ml’가 딱 맞게 들어가는 크기로, 어깨에 멜 수 있는 스트랩이 있어 야외활동 시 아이들이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다. 보틀을 꺼내지 않고도 물을 마실 수 있어 편리하며, 도톰한 커버 바닥이 텀블러를 안전하게 지켜준다. 스트랩 뒷면에는 네임 태그가 있어 이름을 쓸 수 있다.
영유아 자녀를 키우는 부모들을 위한 행사도 마련했다. 프리미엄 유아 보틀 라인인 ‘써모스 베이비’와 디자인 스튜디오 ‘제로퍼제로’와 협업한 ▲2WAY 스텝업 베이비보틀 ▲조제분유용 텀블러 제품 구매 시 20% 할인과 함께, 푸고 PPSU 이유식 용기 2개를 증정한다.
◆‘벤슨’, SSG닷컴 입점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Benson)’을 이제 집에서도 맛볼 수 있게 됐다. 베러스쿱크리머리는 15일부터 SSG닷컴 프리미엄 식품관 ‘미식관’에서 벤슨 대표 제품 4종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벤슨의 온라인몰 판매는 이번이 처음이다.
벤슨은 지난달 전국 스타벅스 입점에 이어 온라인몰까지 유통 채널을 빠르게 넓히고 있다. 이번 입점은 프리미엄 원재료와 낮은 공기 함량 등 벤슨의 차별화된 맛과 품질을 인정 받은 결과다.
베러스쿱크리머리 관계자는 “스타벅스와의 협업으로 더 많은 고객을 만날 수 있었다”며 “특별한 맛과 쉽게 즐길 수 있는 점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SSG닷컴 ‘미식관’에서 만나볼 수 있는 4가지 맛은 ▲저지밀크&말돈솔트 ▲버터프렌치토스트 ▲말차 ▲뉴욕치즈케이크다. 벤슨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로 구성했다. 사이즈는 미니컵과 파인트(총 2종)로 만날 수 있다. 입점 기념으로 21일까지 전 품목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29CM, ‘이구홈위크‘ 진행 外
기사입력:2025-08-14 16:42:12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225.66 | ▲1.29 |
코스닥 | 815.26 | ▲1.16 |
코스피200 | 436.57 | ▼0.3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7,140,000 | ▼289,000 |
비트코인캐시 | 838,500 | ▲2,500 |
이더리움 | 6,527,000 | ▲14,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310 | ▲60 |
리플 | 4,441 | ▼8 |
퀀텀 | 3,094 | ▲1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7,190,000 | ▼192,000 |
이더리움 | 6,529,000 | ▲18,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330 | ▲100 |
메탈 | 1,076 | ▲7 |
리스크 | 590 | ▼3 |
리플 | 4,443 | ▼5 |
에이다 | 1,352 | ▼7 |
스팀 | 188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7,120,000 | ▼230,000 |
비트코인캐시 | 838,500 | ▲3,000 |
이더리움 | 6,535,000 | ▲25,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330 | ▲130 |
리플 | 4,441 | ▼5 |
퀀텀 | 3,087 | 0 |
이오타 | 297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