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SGC솔루션, ‘보에나’ 신규 선물세트 3종 선보여 外

기사입력:2025-07-16 19:36:03
[로이슈 편도욱 기자]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BOENA)’의 신규 선물세트 3종을 출시하며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이달 말까지 여름 홈파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SGC솔루션 관계자는 "이번 보에나 선물세트는 여름철 실내에서 즐기는 홈파티를 위한 세트 제품으로, 각각 ‘보에나 드 모네 누들 플레이트 선물세트’, ‘보에나 드 모네 디저트 선물세트’, ‘보에나 드 모네 베이직 선물세트’로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보에나’는 SGC솔루션의 50여 년 전통 유리제조 기술력에 업그레이드된 공정으로 더욱 견고한 내구성을 갖추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더해진 테이블웨어 브랜드다"라며 "맑고 투명한 유리소재 고유의 장점을 극대화한 디자인으로 요리의 식감과 색감, 신선함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특별한 플레이팅을 완성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보에나 드 모네 누들 플레이트’는 깊이감이 있는 누들볼과 파스타볼이 각 2개씩 구성된 선물세트다. 여름철 자주 찾는 비빔면이나 메밀, 국수 등 다양한 종류의 누들과 파스타, 샐러드 등을 즐기기 좋다. ‘보에나 드 모네 디저트’는 두 가지 사이즈의 플레이트와 300mL 유리컵이 구성된 선물세트로, 다양한 반찬과 요리는 물론, 디저트나 베이커리를 담아 플레이팅 하기 좋다. ‘보에나 드 모네 베이직’은 홈파티를 위한 가장 기본적인 구성으로 누들볼, 파스타볼, 460mL 유리컵을 세트로 담았다.

보에나 선물세트 3종 출시를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7월 31일까지 여름 홈파티 기획전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선물세트 3종을 5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고, 구매 시 ‘보에나 라 루체 커트러리 1인 양식기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그 외 딥 플레이트, 커피 머그 등 다양한 2P 세트류를 40% 할인 혜택에 제공한다.

◆씰리침대, 신규 매장 롯데백화점 중동점 오픈

씰리침대(대표 윤종효)는 롯데백화점 중동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씰리침대 롯데백화점 중동점은 경기도 부천 중심 상권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9층에 자리 잡았다. 중동 상권은 대규모 주거 단지와 부천 시청, 상업 시설이 밀집해 유동 인구가 풍부한 지역이다. 씰리침대는 국내 대표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품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해당 지역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할 계획이다.

신규 매장에서는 씰리침대 대표 프리미엄 제품인 ‘엑스퀴짓 헤븐리 시더’를 비롯해 연결형 스프링 모션 매트리스 ‘모션플렉스’ 등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기술력이 담긴 주요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여기에 롯데백화점 매장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호텔 슈페리어’도 함께 전시돼 씰리침대의 차별화된 제품 라인업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씰리침대는 오픈을 기념해 오는 18일부터 29일까지 신규 매장이 위치한 롯데백화점 중동점 9층의 행사장에서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행사장에서는 주요 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는 테디베어 뮤지엄과 함께 만든 씰리침대 브랜드 캐릭터 ‘몽몽이’ 인형도 한정 수량으로 함께 증정한다.

◆네오팜 '아토팜 MLE 크림', 아마존 프라임데이 일평균 매출 4,952%↑

네오팜(대표 김양수)이 아마존의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 참가해 역대 최대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네오팜은 북미 시장에서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 입어 미국 내 주요 리테일에 입점하며 브랜드 접점을 공격적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지난 8일(현지 시각)부터 11일까지 나흘간 진행된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서 특히 네오팜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의 활약이 두드러졌다. 아토팜의 베스트셀러 'MLE 크림'은 베이비 로션(Baby Lotions) 카테고리에서 4위를 달성하며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그 결과 올해 프라임 데이 기간 MLE 크림 매출은 전년 대비 1,595%가량 증가하는 등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록했다.

최근 MLE 크림을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한 크림’이라 호평한 구독자 80만 명의 유명 틱톡커 영상이 조회수 250만 이상을 기록하며 입소문을 타기도 했다. 뛰어난 제품력에 인플루언서 리뷰 콘텐츠가 더해지면서 프라임 데이 기간 MLE 크림의 일평균 판매량은 지난달 대비 약 5,775% 증가했고, 일평균 매출도 지난달 대비 약 4,952% 폭풍 성장했다.

이와 함께 '아토팜 톡톡 페이셜 선팩트'도 베이비 선 프로텍션(Baby Sun Protection) 부문에서 21위를 기록하며 네오팜이 아마존에서 역대 최대 성과를 거두는데 주요한 역할을 했다.

네오팜은 이달 내로 ‘H마트’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점할 예정이다. H마트는 아시아계 커뮤니티에서 인기가 높은 대형 슈퍼마켓 체인으로 미국 전역에 97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전체 H마트 매장 중 62%가량인 60개 매장에서 선보이는 네오팜 제품은 △아토팜 5종 △리얼베리어 7종 △더마비 5종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87.18 ▲0.80
코스닥 816.30 ▲4.07
코스피200 430.88 ▼0.28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361,000 ▼439,000
비트코인캐시 671,500 ▼2,500
이더리움 4,555,000 ▼12,000
이더리움클래식 26,540 ▼120
리플 4,197 ▲37
퀀텀 3,119 ▼8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341,000 ▼515,000
이더리움 4,560,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26,550 ▼160
메탈 1,086 ▼2
리스크 628 ▼1
리플 4,195 ▲36
에이다 1,025 ▲2
스팀 202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230,000 ▼610,000
비트코인캐시 671,000 ▼3,000
이더리움 4,557,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26,550 ▼110
리플 4,201 ▲38
퀀텀 3,121 0
이오타 305 ▲3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