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그랜드 켄싱턴은 VIP고객 맞춤형 서비스 일환으로 ‘회원 혜택 강화’ 및 ‘서비스 혁신 전담 조직’을 신설 등을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고객 초청 행사를 열며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고객 니즈에 맞춰 세분화해 고객이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선보이겠다는 전략이다.
와인 테이스팅 행사는 미국 와인의 교과서라고 불리는 ‘텍스트북’ 와인을 주제로 전문 소믈리에의 와인에 대한 설명과 시음 방법 순으로 진행됐다.
그랜드 켄싱턴 관계자는 “그랜드 켄싱턴에서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 초청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운영 중이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그랜드 켄싱턴이 추구하는 럭셔리 브랜드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