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La Roche-Posay)가 업그레이드된 성분과 더욱 강력해진 효과로 출시 이래 10년만에 처음으로 진화된 ‘NEW시카플라스트 밤 B5+’를 출시했다.
라로슈포제 관계자는 "기존 유명세를 떨쳤던 ‘시카플라스트 밤 B5’는 매일 외부 환경으로부터의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를 관리하는 데일리 손상*케어 크림으로, 올리브영 더모 시카크림 부문 NO.1 및 7년 연속 브랜드 NO.1을 차지하고 있는 라로슈포제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프로스펙스, KBO 국가대표팀 공식 스폰서십 체결
프로스펙스가 한국야구위원회(KBO)와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이번 스폰서십은 올해 6월 프로스펙스와 대한야구협회가 체결한 야구 국가대표팀의 공식 후원 계약에 이은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국가대표팀, KBO 올스타전 등을 지원하는 계약이다. 이로써 프로스펙스는 국내 최고 인기 종목인 야구를 통해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더욱 공고한다는 계획이다.
KBO의 공식 스폰서가 된 프로스펙스는 국가대표팀의 유니폼을 비롯해 야구용품 등 의류 장비를 제공한다.
◆청주 '세종대왕과 초정약수축제' 내일 개막
청주시는 2022 세종대왕과 초정약수축제가 청주예총 주관으로 7∼9일 청원구 내수읍 초정행궁 일원에서 펼쳐진다고 6일 밝혔다.
올해 16회째인 이 축제는 2019년 이후 3년 만에 대면 행사로 열린다. 2020년 초정행궁 준공 이후로는 처음이다.
이번 축제에서는 개막공연, '트로트 신동' 김다현 홍보대사 위촉, 세종대왕의 노인잔치 재연, 어가 도착 퍼레이드, 시민문화 콘테스트, 재즈와 국악 한마당, 조선 시대 옛 거리퍼포먼스, 청풍명월 초정약수 가요 한마당 등 행사가 진행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