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제 이슈] 멘소래담, 더블액션 핫앤쿨 크림 출시 外

기사입력:2022-07-15 09:26:19
[로이슈 편도욱 기자] ◆멘소래담, 더블액션 핫앤쿨 크림 출시

멘소래담이 격한 아웃도어 및 강한 운동 후 자극 받은 부위를 빠르고 오래도록 케어 해주는 ‘더블액션 핫앤쿨 크림’을 출시한다.

신제품 멘소래담 ‘더블액션 핫앤쿨 크림’은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거나 마사지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목, 어깨, 허리, 다리 등에 쿨링케어와 열감케어를 동시에 선사하는 더블액션 크림이다. 바르자마자 즉각적인 -7도의 온도 하락으로 고민부위에 쿨링감을 선사하며, 쿨링 이후 2시간 이상 지속되는 장시간 워밍 효과로 자극 받은 부위를 따뜻하게 완화해줄 뿐만 아니라 혈행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것을 임상시험을 통해 입증받았다.

멘소래담의 더블액션 테크놀로지로 도포부위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며, 바르기 편한 크림 타입으로 손마사지를 통해 고민부위를 풀어주기에도 좋고, 빠르게 스며들고 끈적이지 않아 격렬한 운동 시에도 부담 없이 가볍게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피부 온도 상승 및 감소, 혈행개선에 대한 인체 시험 완료 1 및 EWG Green 성분, 파라벤 무첨가, 화해 유해성분 무첨가로 안전한 클린 포뮬라로 구성되었으며, 천연 아스피린 효과의 흰버드나무껍질 추출물, 혈액순환 및 피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생강추출물, 심신안정을 케어하는 로즈마리잎추출물 등 자연유래 원료의 배합으로 고민부위를 효과적으로 완화하고 신진 대사를 원활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상쾌한 허브향으로 특유의 파스 냄새 걱정 없이 케어가 가능하며 콤팩트한 사이즈로 레저 활동 및 운동 후 바디 스트레스가 쌓이는 무릎, 목/어깨, 팔꿈치/손목, 허리 등에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멘소래담 관계자는 “쿨링과 히팅 듀얼 효과의 마사지가 필요한 많은 이들을 위해 빠르고 오래 고민부위를 케어 해주는 제품을 출시했다.”며 “국가대표 출신 신수지씨와 함께 오는 27일 오후 8시,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신제품 외에도 롤온로션, 딥앤쿨 스프레이로 높은 할인율의 특별 세트 구성 예정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신제품 멘소래담 ‘더블액션 핫앤쿨 크림’은 멘소래담 공식 네이버 스토어, 쿠팡, 빅마켓 등을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ALWAYS ORIGINAL’ 캠페인 새롭게 전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가 지난 2월에 이어 7월 15일부터 ‘ALWAYS ORIGINAL’ (얼웨이즈 오리지널) 하반기 캠페인을 전개한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ALWAYS ORIGINAL’ 캠페인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여성들과 논-바이너리(non-binary) 등 사회의 고정관념을 무너뜨리고 ‘나다움’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는 인물들의 스토리를 전한다. 지난 상반기 캠페인에서는 개개인의 이야기를 조명하는 데 집중했다면, 이번 캠페인은 사회적 편견으로 인해 소외된 사람들이 주체적인 삶을 살 수 있도록 지원해온 소규모 상점들과 커뮤니티의 스토리로 그 영역을 확장하여 ‘ALLYSHIP’(알리십), 즉 연대의 힘을 이야기한다.

특히 우리나라에서는 아시아계 미국인 그래픽 디자이너 겸 일러스트레이터인 나오미 오츠(Naomi Otsu)와 그 커뮤니티를 지지하는 뉴욕의 서점 ‘유앤미 북스(YU&ME BOOKS)’의 이야기를 집중적으로 소개한다. 2020년에 문을 연 ‘유앤미 북스(YU&ME BOOKS)’는 뉴욕 최초의 아시아계 미국인을 지지하는 서점으로 이민 사회 안에서 공감대를 더하는 다양한 책들을 소개하는 커뮤니티 공간이다. 이러한 공간이 존재한다는 사실 만으로도 아시아계 미국인 커뮤니티에 큰 힘이 된다고 말하는 그래픽 디자이너 나오미 오츠(Naomi Otsu)와 ‘유앤미 북스(YU&ME BOOKS)’의 창립자 루시 위(Lucy Yu)는 캠페인 화보에 함께 등장하며 본인만의 ‘오리지널리티(Originality)’를 추구하고 ‘나다움’을 지키는 것은 그들에게 전혀 새로운 이야기가 아니라는 메시지를 강조한다.

이번 컬렉션은 끈의 디테일을 통해 핏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다양한 체형과 사이즈를 포용하는 의류 제품들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포럼 로우는 포럼 특유의 스트랩 디자인에 가죽 소재 갑피와 끈으로 디테일을 완성했으며, 아스티어는 아이코닉한 컬러블록을 더한 레트로 실루엣이 돋보인다.

◆오호라, 창립 3주년 기념 ‘네고왕’ 프로모션 성료

브랜드 창립 3주년을 맞이한 글로벌 젤 네일 브랜드 오호라(ohora)가 유튜브 웹 예능 ‘네고왕’을 통해 진행한 사상 최대의 할인 프로모션에 함께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모든 사람들이 오호라의 네일 경험을 통해 자신을 발견하고 표현하여, 온전한 나 다움을 사랑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비전으로, 2019년 브랜드 런칭 이후 소재부터 제품까지 국내에서 자체 생산하며 뛰어난 품질과 디자인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오호라는, 셀프 네일 케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했다. 오호라는 브랜드 창립 3주년을 기념하며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네고왕에 출연, 역대급 프로모션을 실시했다.

네고왕 18회에서는 최명화 오호라 부대표와 가수 겸 방송인 황광희의 훈훈한 네고가 그려졌다. 오호라는 광희다움을 디자인으로 담아낸 새로운 젤네일 팁을 선물하며 환영했고, 역대급 ‘순수한 왕’이라는 별칭을 얻을 정도로 파격적인 네고를 받아들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었다. 방송 이후 지난 일주일 간 약 270만 명이 오호라 자사몰을 방문했으며, 프로모션 마지막 날인 지난 13일 하루에만 총 81만 명의 접속자가 몰렸다.

브랜드 창립 3주년을 맞이하여 고객 감사의 의미로 준비한 행사인 만큼, 오호라는 프로모션에 앞서 사전 준비에 만전을 기했다. 서버 과부하로 인한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전문 태스크포스 팀을 구성해 이벤트 전 기간 서버 증설 및 실시간 모니터링을 진행했으며, 네고왕 관련 FAQ 별도 페이지를 마련해 빠른 응대를 도왔다. 또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재료 수급으로 생산이 불가능한 제품을 제외한 모든 디자인을 추가로 생산하며 최대한으로 응대하고 있다.

최명화 오호라 부대표는 “앞으로도 감사의 마음을 담은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다”라고 말하면서, “오호라의 네일 경험을 통해 온전한 나 다움을 찾아가는 여정이 언제나 즐겁고 행복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4,129.68 ▲21.06
코스닥 919.67 ▲4.47
코스피200 590.08 ▲5.87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8,350,000 ▲349,000
비트코인캐시 911,000 ▲4,500
이더리움 4,305,000 ▲16,000
이더리움클래식 17,890 ▲290
리플 2,736 ▲14
퀀텀 1,905 ▲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8,364,000 ▲235,000
이더리움 4,305,000 ▲14,000
이더리움클래식 17,890 ▲270
메탈 525 ▲5
리스크 301 ▲4
리플 2,734 ▲11
에이다 538 ▲5
스팀 102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8,360,000 ▲360,000
비트코인캐시 911,500 ▲6,000
이더리움 4,307,000 ▲18,000
이더리움클래식 18,000 ▲300
리플 2,737 ▲13
퀀텀 1,897 ▼6
이오타 124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