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제 이슈] 굽네닭컴, 휴가철 맞이 닭가슴살 제품 할인 이벤트 진행 外

기사입력:2022-07-01 18:34:57
[로이슈 편도욱 기자] ◆굽네닭컴, 휴가철 맞이 닭가슴살 제품 할인 이벤트 진행

굽네 기술로 만든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 전문몰 굽네닭컴(대표 정수철)이 오는 7일까지 대표 닭가슴살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에 따르면 성인 남녀 1000명 중 39.6%가 평소 건강관리 방법 중 하나로 체중 조절(다이어트)을 하고 있다고 응답했다. 굽네닭컴은 소비자들이 효과적으로 체중조절을 할 수 있도록 휴가철 맞이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굽네닭컴은 다양한 인기 닭가슴살 제품을 대상으로 7+7 팩을 준비했다.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한입 볼(이하 소맛닭 한입볼)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이하 오통닭)&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이하 소맛닭) △닭가슴살 후랑크 꼬치 △닭가슴살 만두 구성으로 총 4종이다.

소맛닭 한입볼은 한 입에 가볍게 먹을 수 있고 토핑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이 제품은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인 2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오통닭&소맛닭은 신제품 오통닭 양념갈비맛을 포함한 3종과 소맛닭 화이트머쉬룸, 소맛닭 레드크림커리 등 4종으로 구성돼 총 7가지의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정상가 대비 46% 할인된 가격으로 27,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닭가슴살 후랑크 꼬치와 닭가슴살 만두는 식단 관리 중 간식 또는 식사 대용으로 제격이다. 닭가슴살 후랑크 꼬치는 해동 후 데우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으며, 단백질 함량도 높아 영양까지 채워준다. 닭가슴살 만두는 메밀피로 만들어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정상가 대비 50% 할인해 각각 14,700원, 24,500원에 판매한다.

덧붙여 굽네닭컴은 이벤트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체중조절에 필요한 경품을 증정한다. △유명 스포츠 브랜드 홈트레이닝 용품 세트(1명) △전자레인지용 도시락 용기(3명) △굽네닭컴 적립금 1만 원 (1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앤건강생활 정수철 대표는 “7월을 맞이해 소비자들이 건강하게 체중조절을 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굽네닭컴은 소비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다채로운 프로모션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더샘, 여름 맞이 ‘상쾌지수 UP’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덥고 습한 여름철 피부 불쾌지수를 해소해 줄 ‘상쾌지수 UP’ 프로모션을 오는 7월 12일까지 진행한다.

더샘은 비타민 C와 시네후린이 풍부한 깔라만시 추출물을 함유해 과도하게 분비된 피지를 산뜻하게 케어해주는 ‘깔라만시 포어’와 아이슬란드 미네랄 워터를 함유해 피부에 청량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아이슬란드 수분’ 라인을 50% 할인한다.

‘깔라만시 포어’ 라인은 블랙헤드와 들뜬 각질을 간편하게 제거해주는 스틱 클렌저, 마일드한 모공케어를 도와 맑고 깨끗한 피부로 관리해주는 모공 청정 토너, 극지성 피부를 위한 모공 타이트닝 스팟 에센스, 피부 온도를 -3℃ 낮춰주며 모공 집중 케어를 도와주는 쿨 다운 크림 등으로 구성되었다.

‘아이슬란드 수분’ 라인은 산뜻한 에션셜 워터 제형의 수분 토너, 끈적임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수분 에멀젼,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보습력을 유지시켜주는 수분 에센스, 피부에 청량한 수분감을 전달해주는 산뜻한 타입의 수분 진정 젤 크림, 건조한 피부에 깊은 수분감을 전달해주는 보습 밀착 크림 등으로 구성되었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요즘처럼 덥고 습한 날씨에는 땀과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면서 금세 피부가 번들거리고 끈적거리기 쉽다”라며 “더샘의 대표 쿨링 라인인 ‘깔라만시 포어’, ‘아이슬란드 수분’으로 지친 피부에 청량한 수분을 채워 불쾌지수를 낮춰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샘은 오는 12일까지 집에서도 간편하게 붙여 네일 아트를 완성할 수 있는 ‘네일 웨어 아트 젤 스티커’와 특별한 날 포인트 주기 좋은 ‘네일 웨어 빅 파츠 스티커’를 50% 할인한다. 또한 다채로운 컬러로 무드 있는 네일 룩을 완성할 수 있는 ‘네일 웨어’는 2+1 증정한다.

◆스타벅스, 커뮤니티 스토어 청년인재 활동 시작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커뮤니티 스토어를 통해 후원하는 청년인재 8기 대학생 10명을 새로 선발하고 6월 30일 스타벅스 지원센터에서 발대식을 진행했다.

스타벅스는 2014년 커뮤니티 스토어 1호점 대학로점을 오픈하고 협력 NGO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청년들의 건강한 자립과 성장을 돕는 청년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2015년 청년인재 1기를 시작으로 올해까지 8년간 총 81명의 청년인재 대학생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2019년에 2명의 청년인재 졸업생을 첫 배출한 이후 2020년 4명, 2021년 6명, 2022년 3명을 포함해 총 15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스타벅스 커뮤니티 스토어는 지역사회의 긍정적인 변화에 기여하기 위한 차별화된 사회공헌 활동 프로그램으로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이익공유형 매장이다. 국내에서 운영 중인 3개의 커뮤니티 스토어 매장에서 고객이 구매하는 모든 품목당 300원씩을 적립해 현재까지 누적된 기금은 20억원에 이른다.

첫 번째 커뮤니티 스토어는 대학생 청년인재 양성을 위해 지난 2014년 10월 대학로에 문을 열었다. 이어서 2019년 5월 성수역점과 2021년 12월 서울대치과병원점을 각각 청년 창업문화 지원을 위한 커뮤니티 스토어 2호점과 장애 인식개선 활동을 위한 3호점으로 새롭게 오픈했다.

스타벅스는 커뮤니티 스토어 1호점의 청년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통해 선발된 대학생들에게 매년 6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한다. 청년인재 양성 프로그램은 단순한 장학금 지원에 그치지 않고 리더십 역량 강화를 위한 연중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세미나 활동, 명사 특강, 자율 동아리 활동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청년들의 자기개발을 돕고 있다. 연간 6명의 우수 활동자를 선발해 스타벅스 지원센터 인턴십, 글로벌 해외 탐방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청년인재 8기 발대식은 청년인재 대학생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유스 리더십 캠프와 함께 개최되었다. 새롭게 선발된 8기 학생들이 본인의 꿈을 소개하는 자기소개 시간을 시작으로 재심 변호사로 잘 알려진 박준영 변호사의 명사 특강, 팀 빌딩 활동과 셀프 리더십 강화 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4,129.68 ▲21.06
코스닥 919.67 ▲4.47
코스피200 590.08 ▲5.87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8,360,000 ▲303,000
비트코인캐시 911,000 ▲4,500
이더리움 4,305,000 ▲15,000
이더리움클래식 17,890 ▲290
리플 2,735 ▲14
퀀텀 1,905 ▲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8,375,000 ▲329,000
이더리움 4,308,000 ▲17,000
이더리움클래식 17,890 ▲280
메탈 525 ▲5
리스크 302 ▲5
리플 2,733 ▲10
에이다 538 ▲5
스팀 101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8,330,000 ▲310,000
비트코인캐시 911,500 ▲6,000
이더리움 4,307,000 ▲18,000
이더리움클래식 17,890 ▲190
리플 2,736 ▲12
퀀텀 1,897 ▼6
이오타 124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