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타임테라스 동탄, 여름맞이 프로모션 실시
타임스퀘어의 패밀리형 쇼핑플랫폼 동탄 타임테라스는 여름을 맞아 주요 패션, 잡화, F&B 브랜드가 참여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SPA브랜드 ‘스파오’는 ‘2022 스파오 파자마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여름 반팔파자마를 출시한다. 무적타이거 뒹굴뒹굴 뚱랑이 잠옷, 잔망루피 군싹 루피 잠옷, 짱구 잘자요 짱구 잠옷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탑텐 키즈’는 여름 인기 아이템을 1+1에 제공하는 행복제를 오는 6월 9일(목)까지 진행하고, 아동복 전문 브랜드 ‘레베끌레’는 레베끌레, 페레미츠, 레노마키즈 여름 이월상품을 40~20% 인하한다.
‘이랜드 키즈’에서는 오는 31일(화)까지 썸머 바캉스 프리세일을 진행한다. 밀리밤, 치크, 로엠걸즈, 더데이걸, 신디키즈, 유솔 등의 여름상품을 30~20% 할인한다. 남성 캐주얼 브랜드 ‘올젠’은 여름 신상품을 5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글로벌 캐주얼 슈즈 브랜드 ‘크록스’는 자신만의 개성있는 스타일로 완성할 수 있는 액세서리인 지비츠를 3개에 1만1900원에서 9900원, 5개를 1만6900원에서 1만4900원으로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과일모찌 전문점 ‘모찌이야기’는 여름을 맞아 아이스크림을 새롭게 런칭하고, 카레 전문점 ‘아비꼬’는 냉모밀 세트메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타임테라스’는 타임스퀘어가 도심 속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해 새롭게 선보이는 가족중심의 복합쇼핑몰이다. 화성 동탄 신도시의 랜드마크인 초고층 주상복합 메타폴리스단지 내에 연면적 약 14만2000m² 규모로 지난달 오픈했다.
타임테라스 윤강열 점장은 “타임테라스를 방문하는 가족단위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여름맞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아이들과 함께 타임테라스에 방문하셔서 합리적인 쇼핑과 풍성한 혜택을 동시에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중고나라, 사기피해 최대 100만원까지 보상하는 ‘중고나라 케어’ 프로그램 실시
세상의 모든 거래가 가능한 C-커머스 중고거래 플랫폼 중고나라(대표 : 홍준)는 모든 이용자가 중고나라 앱에서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는 사기 피해 보상 프로그램 ‘중고나라 케어’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중고나라는 이번 사기 피해 보상 프로그램 마련으로 대한민국 중고거래 플랫폼의 최고 수준의 안전한 거래 환경을 조성했으며 배송비 무제한 지원 이벤트 등 중고물품 거래 이용자에게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중고나라가 이용자의 안전한 거래를 위해 선보인 ‘중고나라 케어’ 프로그램은 중고나라 공식 앱에서 중고나라 페이로 진행한 거래 중 구매한 상품을 받지 못해 피해를 당한 건에 대해 최대 100만 원까지 보상한다. 단 중고나라가 제시하고 있는 거래 제한 품목의 거래 피해, 단말기 및 아이디 해킹으로 발생한 거래 피해, 택배사의 운송 과정 중 발생한 분실, 파손으로 인한 거래 피해 건은 제외되며 더 자세한 보상 방안은 중고나라 앱에서 살펴볼 수 있다.
중고나라 홍준 대표는 “중고나라는 지난 1년 동안 시세조회 강화, 안전결제 서비스 론칭, 버티컬 서비스 확대, 택배 비용 지원 등 다양한 거래 환경 개선 노력을 진행해 왔으며 중고나라 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다시한번 새로운 중고거래의 미래를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 중고나라의 계속된 플랫폼 개선 노력과 새로운 서비스 출시는 중고거래 플랫폼 업계에 새로운 자극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중고나라는 앞으로도 이용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로 새로운 중고거래의 미래를 선보이겠다"라고 설명했다.
중고나라는 올해 유아동복 리세일 서비스 코너마켓과 자전거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라이트브라더스에 전략적 투자를 시작으로 이륜차 종합 서비스 플랫폼 운영사 바리코퍼레이션과 전략적 제휴 체결, 세븐일레븐과 ESG 경영 MOU를 체결하는 등 다양한 분야의 버티컬 서비스 강 화와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카닥, ‘iF 디자인 어워드 2022’ 커뮤니케이션∙제품 및 서비스 브랜딩 부문 본상 수상
자동차 애프터마켓 O2O(Online to Offline) 플랫폼 ‘카닥’(대표 한현철)이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2’에서 커뮤니케이션과 제품 및 서비스 브랜딩, 2개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독일 인터내셔널 포럼 주관으로 열리는 iF 디자인 어워드는 지난 1954년 시작된 국제 디자인 공모전으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 독일 '레드 닷(Red Dot)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올해 iF 디자인 어워드에는 전 세계 57개국 1만 1,000여 개의 출품작이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카닥은 지난 2013년 서비스 시작 이후 국내 대표 자동차 관리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자리매김하며 고객에게 보다 신뢰감을 주고 명확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지난해 브랜드 리뉴얼 작업을 진행했다.
리뉴얼 작업을 통해 브랜드 디자인 시스템, ‘카닥 테크 센터’용 사이니지 시스템 등을 브랜드 개성에 맞춰 제작했다. 이 같은 앱 서비스와 오프라인 매장 서비스 개선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카닥의 서비스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인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카닥 박예리 CSO(최고전략책임자)는 “카닥의 가치를 담은 브랜드 디자인이 세계적인 권위의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카닥은 자동차 애프터마켓의 정보비대칭 문제를 해결하며, 복잡해 보이는 자동차 관리를 명확하게 만들어주는 서비스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타임테라스 동탄, 여름맞이 프로모션 실시 外
기사입력:2022-05-30 08:49:1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92.09 | ▼1.58 |
코스닥 | 715.98 | ▼1.69 |
코스피200 | 345.28 | ▲0.48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1,958,000 | ▲169,000 |
비트코인캐시 | 598,500 | ▲500 |
이더리움 | 3,571,000 | ▲1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050 | ▲130 |
리플 | 3,277 | ▲4 |
이오스 | 1,030 | ▲7 |
퀀텀 | 3,151 | ▲8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2,024,000 | ▲300,000 |
이더리움 | 3,570,000 | ▲1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010 | ▲100 |
메탈 | 1,144 | ▲1 |
리스크 | 727 | ▲2 |
리플 | 3,276 | ▲3 |
에이다 | 1,061 | ▲9 |
스팀 | 209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1,960,000 | ▲220,000 |
비트코인캐시 | 598,500 | ▲500 |
이더리움 | 3,570,000 | ▲1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030 | ▲150 |
리플 | 3,279 | ▲5 |
퀀텀 | 3,171 | 0 |
이오타 | 292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