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전한 강강술래, 가정의 달 맞아 ‘전하세孝’ 고객 사은 행사 진행 外

기사입력:2022-05-06 12:31:51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전한 강강술래, 가정의 달 맞아 ‘전하세孝’ 고객 사은 행사 진행

식품외식문화기업 ㈜전한 강강술래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첫번째로는 강강술래 베스트 포장 상품 기획 세트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강강술래 시그니처 메뉴인 강강양념구이, 술래양념구이와 스테디셀러인 갈비탕도 포함된 알찬 구성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1만원에 판매하는 부담 없는 만원의 행복 세트 행사도 5월 한 달간 진행한다.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좋은 달인만큼 선물용으로 쇠고기 육포 선물세트를 5만원에, LA갈비 2팩 선물도 7만원에 5월 8일까지만 1만원씩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강강술래는 매년 가정의 달에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사은 행사를 진행해왔는데, 올해 어린이날 당일에 식사하는 어린이 고객(10세 이하)에게는 풍선껌 부는 오리 말랑이를, 어버이날 당일에 식사하는 어버이 고객(만 70세 이상)에게는 고급 타올을 증정한다.

위 행사는 강강술래 늘봄농원점, 상계점, 신림점, 역삼점, 시흥점, 청담점, 홍대점, 당산점 8개 매장에서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웨스틴 조선 서울, 하우스 와인으로 프랑스 와인 3종 출시

웨스틴 조선 서울이 프랑스 와이너리와 함께 신규 하우스 와인 3종(레드 와인, 화이트 화인, 샴페인)의 라인업을 갖춰 소개한다.

웨스틴 조선 서울이 하우스와인으로 선정한 이번 와인은 300년 역사를 가진 부르고뉴 와인 명가 부샤 뻬레 에 피스(Bouchard Pere & Fils)와 4대째 샴페인만을 생산하는 상파뉴 지역의 명문 샴페인 하우스인 샴페인 트리보(Champagne Tribaut)와 함께 선보이는 와인으로 국내에서는 웨스틴 조선 서울에서만 맛볼 수 있다.

부르고뉴 중심지 본(Beaune)에 위치한 부샤 뻬레 에 피스 와이너리는 부르고뉴에서도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진 양조장이다. 위로는 샤블리 지역부터 아래로는 보졸레 지역까지 이른바 ‘그랑 부르고뉴’ 전체 지역에 걸쳐 다양한 와인을 생산하며 부르고뉴 최고의 네고시앙(Negociant, 와인 산지와 시장을 연결하는 중간 상인)으로 발돋움 하고 있다.

하우스 레드 와인인 꼬뜨 드 본 빌라쥐(Cote De Beaune Villages)는 부르고뉴의 대표 레드와인 품종 피노누아 100%로 만들어졌다. 산딸기와 체리, 잘 익은 자두와 같인 붉은 과일류의 신선한 향기가 코 끝을 통해 느껴지며, 부드러운 탄닌이 은은한 인상을 주는 가운데 피니시에서는 가죽과 약간의 흙 내음(earthy)이 느껴지는 미디엄 바디의 와인으로, 육류, 치즈 등과 잘 어울려 웨스틴 조선 서울의 다양한 음식과 매칭이 좋다.

하우스 화이트와인인 마꽁-루니 생 피에르(Macon-Lugny Saint Pierre)는 부르고뉴 지방의 샤도네이로만 만들어졌다. 청사과와 레몬 등 과일류의 신선함과 들꽃의 사랑스러운 부케가 가득 들어찬 와인으로, 마꽁 지역 와인 특유의 미네랄느낌과 무겁지 않은 유질감이 매끄러운 식감을 선사한다. 미디엄 바디의 화이트 와인으로 생선구이, 랍스터와 갑각류 등과 잘 어울린다.

마지막으로 트리보 블랑 드 누아(Tribaut Blanc de Noirs)은 샹파뉴 지역의 피노 뫼니에와 피노 누아가 각각 50%씩 섞인 샴페인이다. 섬세하고 풍부한 버블을 가진 샴페인 트리보의 블랑 드 누아로 오픈 하자마자 올라오는 설탕에 절인 과실의 향이 매혹적으로 후각을 자극한다. 신선함, 그리고 잘 만들어진 샴페인이 보여주는 정교함과 함께 시트러스 향이 샴페인의 맛과 향을 더욱 풍부하게 해준다.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은 5월부터, 샴페인은 여름 시즌을 겨냥해 7월경 선보일 예정이다. 와인 출시 기념으로 5월 31일까지 와인 주문 시, 1 병당 약 10% 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더핑크퐁컴퍼니, KBS 2TV ‘아기싱어’와 협업한 뮤직비디오(MV) 전격 공개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대표 김민석)가 KBS 2TV 예능프로그램 ‘국민동요 프로젝트 - 아기싱어(이하 아기싱어)’와 협업한 차세대 국민동요의 뮤직비디오(MV) 5편을 공개한다.

더핑크퐁컴퍼니는 아이들뿐 아니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문화를 만든다는 목표로 ‘아기싱어' 프로그램 제작 협업에 나섰다. ‘아기싱어’는 요즘 아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차세대 국민동요를 만들어 나가는 프로그램으로, 정재형, 장윤주, 이석훈, 기리보이, 이무진 등 실력파 뮤지션 5인이 연예인 프로듀서로 참여하고, 흥 많고 끼 많은 아이들 14인이 함께 동요를 만들었다. 이번에 제작된 동요는 유치원 및 어린이집 학습 과정에 사용될 예정이다.

오는 7일 오후 5시 ‘아기싱어’ 본 방송 ‘국민동요 발표회’에서는 5명의 프로듀서가 참가 어린이와 함께 만든 차세대 국민동요 콘서트가 펼쳐진다. 당일 오후 6시에는 더핑크퐁컴퍼니가 공동 제작한 아기싱어 다섯 팀의 뮤직비디오 5편이 핑크퐁 유튜브 채널에서 단독 공개된다. 이번에 제작된 국민동요 5곡은 음원으로 발매될 예정으로, ‘핑크퐁 아기상어'를 개사한 ‘아기싱어 메인 테마송’도 앨범에 포함될 예정이다. 7일부터 멜론, 지니뮤직 등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정재형은 재미난 노랫말과 락킹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You’re My Hero(유어 마이 히어로)’를 작곡, 뮤직비디오에서 아이들이 망토를 두른 히어로로 변신해 노래와 율동을 선보인다. 장윤주는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씨앗의 여행’을 공개하고, 팀을 이룬 자매 어린이가 씨앗 코스튬으로 깜찍한 매력을 선사한다. 이석훈은 부모님의 사랑을 주제로 ▲‘나의 처음 사랑’을 공개, 아이들이 진정성 있게 노래하는 모습을 담았다. 기리보이는 ▲‘Only One(온리원)’을 ‘너는 특별한 친구’라는 메시지를 담아 힙한 매력으로 구성했다. 이무진은 신나는 리듬의 ▲‘횡단보도’를 공개, 신호등 색깔 옷을 입은 아이들이 핑크퐁과 함께 뮤직비디오에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더핑크퐁컴퍼니 주혜민 사업개발총괄이사는 ”차세대 국민동요를 제작하면서, 청각장애 어린이를 위해 인공 달팽이관 수술비를 기부하는 프로그램의 선한 취지에 동참할 수 있어 더욱 기쁘게 생각한다”며, “더핑크퐁컴퍼니는 앞으로도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콘텐츠를 통해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89.35 ▼1.45
코스닥 829.10 ▼2.54
코스피200 326.79 ▼0.7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30,841,000 ▲5,000
비트코인캐시 187,300 0
비트코인골드 37,890 ▼70
이더리움 2,262,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49,760 ▲160
리플 494 ▲0
이오스 1,649 ▲4
퀀텀 5,580 ▼5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30,875,000 ▲23,00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30,862,000 ▲18,000
비트코인캐시 187,400 0
비트코인골드 37,940 0
이더리움 2,263,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49,700 ▲180
리플 495 ▲0
퀀텀 5,577 ▼65
이오타 454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