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 해를 이끌어 갈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이다.
정보통신기술, 가전, 건강, 교육, 식품 등 15개 산업군, 265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각 부문별 최고점수를 획득한 브랜드를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로 선정해 시상한다.
풍부한 영양 함유와 새콤달콤한 감칠 맛이 특징인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이번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을 통해 탄탄한 고객 충성도와 우수한 품질을 다시 한번 확인하게 됐다.
‘1초에 한 병’ 꼴로 판매되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현대인들이 놓치기 쉬운 영양을 한 병에 고루 담은 건강 발효음료이다.
콤부차 100ml 기준, 칼로리가 30kcal 정도로 우유보다 낮고 유기농 사탕수수 원당을 발효시켜 당 함량도 낮아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준다.
프레시코 관계자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직접 뽑아 주신 상이기에 더욱 그 의미가 깊다”며, “국내 퍼스트브랜드로서 국내를 넘어 앞으로 세계 콤부차 시장의 No.1 브랜드로 도약하겠다” 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