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다케다제약, 박나래와 함께 한 ‘알보칠’ 영상 500만뷰 돌파

기사입력:2017-11-08 18:34:23
'알보칠'온라인 광고(사진=한국다케다제약)

'알보칠'온라인 광고(사진=한국다케다제약)

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임한희 기자] 한국다케다제약의 국내 판매 1위 구내염 치료제1 알보칠의 온라인 영상 캠페인이 유튜브 조회수500만뷰를 돌파하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알보칠의 이번 온라인 캠페인은 개그우먼 박나래가 모델로 활약했으며 구내염이 빠르게 낫는 ‘입병해방 급행열차’ 컨셉으로 제작되었다. 알보칠은 병변조직에만 선택적으로 작용하여 입병 원인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손상된 조직에 작용하는 특징이 있다.

온라인 캠페인에는 한 젊은 여성이 한달 만에 맛집을 예약했지만 구내염 때문에 고생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 여성은 떡볶이를 먹지 못해 젖혀먹기, 꺾어먹기 등 여러 가지 기술을 구사하지만 결국 환부를 깨문다.

그 순간 요포(YOPO, You Only Pain Once)송을 부르며 알보칠의 소녀 캐릭터로 변장한 박나래가 등장한다. 요포는 최근 라이프 트렌드인 욜로(YOLO, You Only Live Once)를 패러디한 것으로 ‘아픔은 한 번’ 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박나래는 구내염이 빠르게 낫는 급행열차 알보칠을 권하며, 아플까 걱정하는 여성에게 고통은 잠깐이라고 강조한다.

한국다케다제약은 알보칠을 바를 때 느끼는 고통을 잠깐만 견디면 구내염에서 빠르게 해방될 수 있다는 내용을 소비자에게 교육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으며 온라인 캠페인은 1주일만에 2만뷰를 기록했으며 현재 500만뷰를 넘어섰다.

알보칠은 폴리크레줄렌액(50%)을 주성분으로 하는 비스테로이드제이며 독일에서 생산하여 전 세계 43개국에서 판매중인 글로벌 제품이다. 2015년과 2016년 국소 구강 외용제 부문 국내 판매 1위 치료제이며 50년간 다양한 임상 유효성을 입증한 바 있다.
구내염 외에도 치육염, 질 세균 감염에 효능 및 효과가 있다. 구내염의 경우 제품을 적신 면봉을 환부에 여러 번 반복하여 발라준다.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45.05 ▲10.69
코스닥 872.42 ▲1.16
코스피200 374.09 ▲1.29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7,425,000 ▲221,000
비트코인캐시 639,500 ▼2,500
비트코인골드 46,800 ▼210
이더리움 4,204,000 ▲11,000
이더리움클래식 37,490 ▼90
리플 731 ▲1
이오스 1,102 ▲4
퀀텀 5,010 ▲1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7,509,000 ▲209,000
이더리움 4,210,000 ▲14,000
이더리움클래식 37,590 ▲20
메탈 2,481 ▼1
리스크 2,719 ▲37
리플 732 ▲2
에이다 618 ▲0
스팀 388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7,428,000 ▲269,000
비트코인캐시 635,500 ▼5,000
비트코인골드 46,810 ▲290
이더리움 4,207,000 ▲16,000
이더리움클래식 37,530 ▲10
리플 732 ▲2
퀀텀 5,010 ▲15
이오타 299 ▼2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