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에쓰오일(대표 안와르 알 히즈아지)은 지난 15~16일 개최된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One Universe Festival) 2025’에서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소비자와의 소통과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자동차 문화∙라이프스타일 브랜드 Peaches(피치스)가 주관하는 이번 축제는 음악, 예술, F&B가 어우러진 복합 문화 행사로, 2023년 첫 개최 이후 매년 20~30대 관객층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 행사 역시 미국 팝 가수와 국내 아이돌 그룹의 공연, 트렌드 선도 브랜드의 참여,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을 통해 열띤 분위기를 이어갔다.
에쓰오일은 자회사 STLC(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 주관사 Peaches와 함께 주유소 컨셉의 콜라보레이션 부스를 선보였다. 컨테이너와 주유기는 양사 브랜드 색상인 노랑과 검정으로 꾸몄고, 노랑 컨테이너 내부는 올해 에쓰오일 TV광고 ‘GooDoil Can Do it : 함께 가요, 좋은 내일’의 장면들을 베리에이션한 이미지로 꾸몄다. 부스 곳곳에는 브랜드 캐릭터 ‘구도일’의 등신대와 이미지를 배치해 포토존을 마련했으며, 방문객 약 3000명에게 구도일 봉제 키링, 페이스 페인팅, 타투 스티커, 엔진오일 ‘에쓰오일 세븐’ 야광 팔찌, 부채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현장에서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며 소통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트렌디하고 재미있는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에쓰오일,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2025’ 브랜드 소통∙체험 부스 운영
기사입력:2025-08-18 15:23:32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48.72 | ▲18.63 |
코스닥 | 776.50 | ▼1.11 |
코스피200 | 425.53 | ▲1.87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8,541,000 | ▼65,000 |
비트코인캐시 | 782,000 | ▲1,500 |
이더리움 | 5,987,000 | ▲1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890 | ▲30 |
리플 | 4,066 | ▼11 |
퀀텀 | 3,178 | ▼8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8,611,000 | ▲7,000 |
이더리움 | 5,986,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910 | ▲60 |
메탈 | 1,025 | ▲1 |
리스크 | 537 | ▼2 |
리플 | 4,065 | ▼12 |
에이다 | 1,217 | ▼1 |
스팀 | 185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8,500,000 | ▼40,000 |
비트코인캐시 | 781,000 | 0 |
이더리움 | 5,990,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910 | ▲70 |
리플 | 4,063 | ▼16 |
퀀텀 | 3,174 | ▼86 |
이오타 | 279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