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2025’ 브랜드 소통∙체험 부스 운영

기사입력:2025-08-18 15:23:32
[로이슈 최영록 기자] 에쓰오일(대표 안와르 알 히즈아지)은 지난 15~16일 개최된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One Universe Festival) 2025’에서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소비자와의 소통과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자동차 문화∙라이프스타일 브랜드 Peaches(피치스)가 주관하는 이번 축제는 음악, 예술, F&B가 어우러진 복합 문화 행사로, 2023년 첫 개최 이후 매년 20~30대 관객층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 행사 역시 미국 팝 가수와 국내 아이돌 그룹의 공연, 트렌드 선도 브랜드의 참여,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을 통해 열띤 분위기를 이어갔다.

에쓰오일은 자회사 STLC(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 주관사 Peaches와 함께 주유소 컨셉의 콜라보레이션 부스를 선보였다. 컨테이너와 주유기는 양사 브랜드 색상인 노랑과 검정으로 꾸몄고, 노랑 컨테이너 내부는 올해 에쓰오일 TV광고 ‘GooDoil Can Do it : 함께 가요, 좋은 내일’의 장면들을 베리에이션한 이미지로 꾸몄다. 부스 곳곳에는 브랜드 캐릭터 ‘구도일’의 등신대와 이미지를 배치해 포토존을 마련했으며, 방문객 약 3000명에게 구도일 봉제 키링, 페이스 페인팅, 타투 스티커, 엔진오일 ‘에쓰오일 세븐’ 야광 팔찌, 부채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현장에서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며 소통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트렌디하고 재미있는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883.68 ▲59.84
코스닥 879.15 ▲6.65
코스피200 542.59 ▲7.3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3,269,000 ▼173,000
비트코인캐시 713,000 ▼1,500
이더리움 5,800,000 ▼20,000
이더리움클래식 23,500 ▲10
리플 3,623 ▼10
퀀텀 2,956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3,380,000 ▼78,000
이더리움 5,813,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23,530 ▲60
메탈 763 ▼1
리스크 325 ▼2
리플 3,625 ▼8
에이다 962 ▼5
스팀 139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3,390,000 ▼140,000
비트코인캐시 712,500 ▼2,000
이더리움 5,800,000 ▼20,000
이더리움클래식 23,570 ▲70
리플 3,623 ▼9
퀀텀 2,941 ▼8
이오타 216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