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최근 대세로 떠오른 단어인 ‘추구미(개인별 추구하는 이미지)’에 맞춘 발렌타인데이 기획전을 준비했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폭넓은 연령층이 이용하는 편의점 채널의 특성을 고려해 밀레니얼부터 알파세대까지 각각 선호하는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한 발렌타인데이 상품 130여종을 선보였다"라며 "특히 지난해 발렌타인데이 당시 캐리어, 렌즈케이스, 뽀글이가방 등 실용성이 있는 기획상품들이 고매출을 기록한 만큼 이번 발렌타인데이 상품 역시 실생활 활용도가 높으면서도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아이템들로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세븐일레븐은 새학기를 앞둔 시즌인 만큼 알파세대의 독보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교육, 입시 콘텐츠 크리에이터 ‘미미미누’와 손잡았다. 미미미누는 170만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자신의 장수생 경험을 기반으로 입시와 교육과 관련된 내용의 콘텐츠를 양산하며 10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미미미누의 얼굴이 담긴 크런키 초콜릿 2종과 ABC 초콜릿 1종을 판매한다. 미미미누 크런키 초콜릿 상품의 경우 초콜릿과 함께 미미미누 얼굴이 붙은 행운부적이 담긴 ‘미미미누크런키6입’과 미미미누가 직접 작성한 메시지카드가 동봉된 ‘미미미누크런키8입’ 2종을 판매한다. 행운부적에는 원하는 학교나 직장의 합격을 기원하는 내용이 미미미누의 얼굴과 함께 꾸며져있으며, 메시지카드에는 미미미누가 학생 및 취업준비생들을 응원하는 메시지가 적혀있다.
세븐일레븐은2030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랏소베어’ 콜라보 상품도 준비했다. 랏소베어는 영화 '토이스토리3'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딸기향이 나는 곰인형이다. 친절하고 따뜻한 성격이라는 콘셉트와 달리 극 중반부터 악당의 모습을 보이는 입체적 캐릭터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귀여운 곰돌이 인형이라는 점에서 작고 귀엽고 순수한 대상을 좋아하는 젊은층의 ‘무해력(무해한 존재가 주는 힘이라는 뜻으로 순수하고 귀여운 대상을 선호하는 현상)’ 트렌드와도 맞물린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세븐일레븐, 나노취향 트렌드 맞춘 발렌타인데이 상품 출시
기사입력:2025-02-03 17:03:47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255,000 | ▲713,000 |
비트코인캐시 | 529,500 | ▲6,000 |
이더리움 | 2,589,000 | ▲1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90 | ▲330 |
리플 | 3,179 | ▲14 |
이오스 | 986 | ▲16 |
퀀텀 | 3,116 | ▲46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360,000 | ▲697,000 |
이더리움 | 2,592,000 | ▲2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100 | ▲340 |
메탈 | 1,213 | ▲16 |
리스크 | 778 | ▲4 |
리플 | 3,179 | ▲14 |
에이다 | 991 | ▲8 |
스팀 | 217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320,000 | ▲720,000 |
비트코인캐시 | 530,500 | ▲7,000 |
이더리움 | 2,592,000 | ▲2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130 | ▲350 |
리플 | 3,181 | ▲16 |
퀀텀 | 3,065 | 0 |
이오타 | 298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