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 방법은 티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댓글로 회사에서 먹어보고 싶은 티젠 제품과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가자 중 총 10명을 뽑아 음료 스틱을 정갈하게 담아놓을 수 있는 티젠 제품홀더와 티젠의 건강음료 9종으로 구성된 '티젠 탕비실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티젠 탕비실 세트’는 직장인들이 회사 티타임 때 선호하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먼저, 부동의 탕비실 1순위 품목인 커피믹스는 티젠의 9월 최신상으로 준비했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티 원료를 블렌딩하여 깊고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티젠의 밀크티 3종과 가을, 겨울철에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콤부차 2종, 티젠의 베스트 티 컬렉션인 페퍼민트와 얼그레이 차도 준비했다.
◆리디, 인기 만화 '이누야샤' 전권 무료대여 이벤트 실시
콘텐츠 플랫폼 ‘리디’를 운영하는 리디주식회사(대표 배기식, 이하 리디)는 일본 인기 만화 ‘이누야샤’ 단행본 전권(56권) 무료 대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리디는 17일까지 만화 ‘이누야샤’ 전권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24시간 대여권을 제공하고, 다음달 3일까지 세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타카하시 루미코 작가의 만화도 할인된 가격에 소장할 수 있다.
◆러셀르노, 성수 팝업스토어 오픈
러셀르노(Russeluno)가 한국 시장 진출의 신호탄으로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한국 공식 수입사인 (주)더그래비티그룹(대표 이태상)은10월 3일부터 8일까지 6일간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러셀르노 성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2007년 일본 나고야 오와리에서 탄생한 러셀르노는 "GOLF 웨어 컨셉 180° 변화"를 모토로, 기존 골프웨어의 틀을 깨고 스트리트 패션의 감성을 과감히 접목시켰다. 특히 멕시코 프로레슬링 '루차 리브레'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디자인으로 골프 애호가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아왔다.
지하 1층 'Club Lounge'에서는 골프와 라이프스타일이 융합된 공간으로, DJ 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1층 'Russeluno Universe'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집약적으로 보여주는 공간으로, 최신 제품 전시와 함께 그래피티 아트, 힙한 음악 등 스트리트 감성을 느낄 수 있다. 2층 'Sales Store'에서는 24FW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러셀르노 제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으며, 성수 팝업스토어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