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TheORM)이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근력과 활력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헬스케어 신제품 ‘액티브’ 3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3종은 ▲근력 및 활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액티풀샷', ▲특허받은 관절 연골 기능 개선 특화 원료인 '포티젤'을 함유한 건강식품 '포티업', ▲식물성 단백질이 함유된 고단백 스낵 '단백한 스낵'으로 구성됐다.
액티풀샷과 포티업은 차의과대학교 스포츠의학과 홍정기 교수와 협업해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노화나 과격한 운동 등으로 인한 근력과 연골 저하를 개선하면서 일상에 활력까지 더할 수 있도록 초점을 맞췄다.
'액티풀샷'은 개별 인정형 원료인 강황 추출물과 프리미엄 식물성 원료 r-TG 오메가 3, XanMax 루테인 등 20가지 영양소를 함유해 근력, 눈, 뼈, 항산화, 에너지 대사,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 액상, 캡슐, 정제 3중 복합 제형으로 구성된 올인원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포티업'은 연골 퇴화 지연, 운동력 향상 효과와 원료 안정성을 인정받은 특허 원료인 포티젤을 함유한 액상형 제품으로 일상에서 수시로 관절에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물처럼 가볍게 마시면서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단백한 스낵'은 한 봉지(40g)에 10g의 식물성 단백질이 함유된 고단백 스낵이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소금 열에 구워 담백하면서도 짭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콜레스테롤과 트랜스 지방이 없어 부담없이 즐기기 좋다.
교원더오름 관계자는 "건강한 노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근력과 연골 건강은 물론 일상에 활력까지 더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일상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