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최근 토마토음료의 효능이 미디어를 통해 크게 주목받은 점에 힘입어 라이코펜을 강화해 신제품을 출시했다"라며 "특히, 얼마 전 토마토음료를 넣어 만든 ‘토마토음료 라면’이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에 언급되면서 다시 한번 토마토음료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라고 밝혔다.
웅진식품은 토마토 카테고리 부동의 1위로서 라인업을 확대하고 토마토음료 시장을 좀 더 다채롭게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신제품 자연은 토마토 라이코펜은 오는 4월 1일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