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디에이치 브랜드 필름 ‘HIGH-END RESIDENCE NEW ERA’ 공개

기사입력:2024-02-23 15:41:37
현대건설 디에이치 브랜드 필름 이미지.(사진=현대건설)

현대건설 디에이치 브랜드 필름 이미지.(사진=현대건설)

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최영록 기자] 현대건설이 하이엔드 주거 문화의 새로운 시대를 견인하는 디에이치의 브랜드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하고 실체적인 브랜드 가치 전달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1일 디에이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브랜드 영상 ‘HIGH-END RESIDENCE NEW ERA’는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는 디에이치의 브랜드 콘셉트인 ‘단 하나의 완벽함’을 주제로 제작됐다고 23일 밝혔다.

현대건설에 따르면 이번 영상은 디에이치 단지에서 누릴 수 있는 하이엔드 라이프의 실체를 전달하기 위해 실제 입주 단지에서 촬영한 것이 특징으로, 일상을 즐기는 편안한 모습을 통해 디에이치만의 고품격 주거 공간을 엿볼 수 있다.

또 녹음에 둘러싸여 여유롭게 산책하는 장면에서 보이는 ‘디에이치 아너힐즈’의 예술적인 조경을 중심으로, 복층형 골프연습장과 실내수영장 등을 통해 ‘호텔 같은 집’이라는 단지의 콘셉트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독립적인 휴식을 즐기는 장면을 통해 ‘디에이치 자이 개포’의 최고급 프라이빗 시네마를, 쾌적하게 스포츠를 즐기는 장면에서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의 국내 유일 커뮤니티 시설 내 볼링장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디에이치 라클라스’ 내 자연과 예술이 어우러진 외부 커뮤니티와 ‘디에이치 포레센트’의 스카이가든을 통해 디에이치가 제시하는 ‘단 하나의 완벽한’ 삶을 마주할 수 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중 입지와 상품, 브랜드이미지 측면에서 독보적이면서도 희소성이 큰 디에이치만의 가치를 소비자들이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영상의 목적이다”며 “심미성이 가미된 설계 및 특화 디자인은 물론 세심한 프라이빗 서비스까지, 하이엔드 주거 문화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는 유일한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단 하나의 완벽함’이라는 콘셉트 실현에 소홀함이 없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87.44 ▲31.11
코스닥 869.72 ▲12.90
코스피200 364.48 ▲3.4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9,190,000 ▲296,000
비트코인캐시 650,000 ▲500
비트코인골드 44,860 ▲40
이더리움 4,546,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38,940 ▲70
리플 718 ▲2
이오스 1,111 ▼3
퀀텀 5,505 ▼2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9,289,000 ▲201,000
이더리움 4,553,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38,970 ▲20
메탈 2,327 ▼2
리스크 2,340 ▲1
리플 719 ▲1
에이다 644 ▲2
스팀 379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9,169,000 ▲263,000
비트코인캐시 649,500 ▼1,000
비트코인골드 45,000 0
이더리움 4,541,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38,890 ▼20
리플 717 ▲1
퀀텀 5,470 ▼55
이오타 324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