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생공클럽은 이제 막 자신의 취향을 알아가기 시작하는 연령대를 적극 응원함과 동시에 온, 오프라인 네트워킹 및 경험 제공을 통해 브랜드 로열티를 높이고자 기획되었다"라고 밝혔다.
생공클럽 1기는 오는 1월 31일(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프로필 링크에 연동된 구글 폼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생활용품에 관심이 많고 개인 인스타그램 활동이 활발한 20대 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지역, 성별 등 제한은 없으나, 활동 기간 내 서울에서 월 1회 진행되는 오프라임 모임에 필수로 참여해야 한다.
최종 선발된 10명은 2월 1일(목)에 발표되며 활동 기간은 2월부터 3개월이다. 주요 활동은 주어진 미션에 따른 브랜딩 콘텐츠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다양한 취향을 경험하고자 마련된 오프라인 취향 클래스에 월 1회 참여 및 후기를 업로드하면 된다.
생공클럽 서포터즈에게는 활동 기간 동안 생활공작소의 베스트셀러 제품과 신제품이 매달 제공되며 1기의 경우 깜짝 선물도 주어진다. 발대식은 2월 17일에 진행되며 활동 종료 시 수료증도 수여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