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은 ‘딸기’와 ‘초코’ 2종으로,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캐릭터가 패키지에 담겨 아이들이 보다 친근하게 제품을 즐길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공통으로 아이들의 면역기능을 돕는 아연과 혈액 생성에 도움을 주는 철분∙엽산이 담겨 있으며, 복합 비타민과 식이섬유도 함유돼 있다.
웅진식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매니저는 “솔브앤고 아이튼튼은 편식하는 아이들의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할 때 필요한 제품”이라며 “만 1세부터 섭취 가능하므로 우리 아이의 ‘첫 단백질 음료’로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닥터포헤어, 두피 안티에이징 특화 ‘헤리티지 샴푸’ 출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두피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헤리티지 샴푸’를 정식 출시하며, 2024년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헤리티지 샴푸’는 이데베논, 펩타이드 등 두피 강화 성분을 담은 독자 개발 솔루션 ‘폴리젠 바이탈 5X 콤플렉스™’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의 두피 안티에이징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두피 탄력 및 치밀도, 보습 개선이 확인된 것은 물론, 항산화 효과에 대한 in-vitro 평가시험도 완료한 제품이다.
또, 전문 조향 기술을 적용한 ‘스위트 딜라이트’, ‘얼그레이 블리스’, ‘에이프릴 뮤게’ 등 세 가지 시그니처 향으로 구성되어 개인의 취향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닥터포헤어 두피케어센터의 연구 노하우로 출시한 2024년 첫 신제품 헤리티지 샴푸는 얇아지는 모발과 쉽게 빠지는 모발이 고민인 고객들의 두피 안티에이징 케어를 돕고자 개발한 제품”이라며, “지난 10년간 변함없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더욱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오세훈 시장, 신년 맞아 직원들에게 떡국 배식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