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골든블루는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해 프리미엄 숙성 증류주 ‘혼’의 추석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골든블루는 지난 2020년 6월 ‘우리 술의 세계화’라는 비전을 이룩하고 한국의 대표 명주를 만들겠다는 목표 달성을 위해 전통주 업체와 협력해 ‘혼’을 선보였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대부분의 증류주는 쌀이나 곡류로 만들어져 진한 누룩 맛과 알코올 향이 그대로 느껴지는 경우가 많다. 이와 달리 ‘혼’은 최고급 사과를 원료로 사용해 다른 증류주와 달리 깔끔하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혼’은 숙성 방식에서도 다른 증류주와 차별화했다. 사과 증류 원액을 전통 항아리에서 장기간 숙성해 사과 본연의 맛과 향을 극대화함과 동시에 증류주 특유의 풍미를 더했다. 또한 ‘혼’은 싱글몰트 위스키와 동일하게 동(銅) 증류기를 사용한 증류 기법을 통해 알코올 향을 최소화하고 주질을 높였다.
특히 ‘혼’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적용돼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모던한 직사각형 바틀로 다른 증류주와 디자인에 차별점을 두었으며 패키지의 경우 클래식한 블랙 색상을 적용해 세련미를 담았다. 또한 패키지 전면부에 사괘(건, 곤, 감, 리) 로고를 새겨 한국적인 멋과 품격을 더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혼’ 추석 선물 세트는 ‘혼’ 2병과 전용잔 2개로 구성됐다. 오늘부터 이마트와 홈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점포 별 상황에 따라 판매 시기가 상이할 수 있다.
㈜골든블루 관계자는 “명절 선물로 위스키나 증류주 등 프리미엄 주류를 찾는 고객들이 늘면서 명절 선물에 대한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혼’ 추석 선물 세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혼’ 추석 선물 세트로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어느 때보다 풍요로운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골든블루는 추석 선물 세트 출시와 함께 판매 채널 확장을 통해 ‘혼’의 인지도 확보에도 주력할 예정이다. 또한 ‘혼’이 K-주류 문화를 선도하는 핵심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온,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애프터아워즈(AFTERHOURS), 23 AW 프레젠테이션 성료
수많은 셀럽과 인플루언서의 데일리 패션으로 선택받으며, MZ 세대 브랜드로 성장한 애프터아워즈(AFTERHOURS)는 9월 7일 진행된 23AW 프레젠테이션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알렸다.
애프터아워즈 23AW 프레젠테이션은 성수동 <Shop Available> 쇼룸에서 진행되었으며, 프레스와 스타일리스트 및 패션 업계 관계자, 인플루언서 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또한, 4명의 페르소나를 설정하여 ‘after-hours’라는 이름으로 각기 다른 그들의 일과 후 모습을 연출한 시즌 컨셉의 제품들을 선보였다.
다양한 컬러감과 디테일이 돋보이는 롱 슬리브 아이템 아이템부터 캐주얼한 무드로 스타일링이 가능한 데님 자켓과 더불어, 출시 이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페이크 퍼 자켓 등 애프터아워즈 만의 무드가 녹아있는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애프터아워즈가 지향하는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23AW 제품들을 소개할 수 있어서 기뻤다.”라고 밝혔으며, “이후 순차적으로 출시 예정인 제품들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포부를 전했다.
◆증평군, 인삼 활용한 족욕 카페 시범운영
충북 증평군은 지역 특산품인 인삼을 활용한 '뷰앤휴 족욕카페'(증평인삼문화센터 2층)를 11일부터 연말까지 시범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증평인삼문화센터 1층에 있는 인삼 상품점 6곳을 이용한 고객이면 무료로 카페에서 족욕을 즐길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카페 운영을 위해 자체적으로 인삼이 들어간 족욕제를 개발했고, 카페의 상표권 등록도 했다"며 "고객 만족도 조사를 진행해 부족한 부분을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골든블루, 프리미엄 숙성 증류주 ‘혼’ 추석 선물 세트 출시 外
기사입력:2023-09-08 17:38: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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